원주 보스게코 도마뱀 분양 여기서!

원주 보스게코 알고 계신가요? 원주에서도 이제 편하게 도마뱀을 분양 받고 먹이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주 단계동에 보스게코가 생기기 전에는 가까운 여주를 가서 도마뱀 분양 받아야 하고 귀뚜라미 먹이도 별도로 구매해야 해서 불편했는데요.

이제는 단계동 보스게코에 가면 입문자들도 쉽게 사육할 수 있는 입문자용 사육키트도 있고 간식으로 주는 귀뚜라미를 택배로 받지 않아도 되니 너무 편하네요.

보스게코 위치랑 도마뱀 분양 가격 등을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보스게코는 국내 최대 파충류 커뮤니티인 파사모에도 소개 되었으며, 한국양서파충류협회 회원사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원주 관련 정보

원주 보스게코

파충류 분양 전문점인 보스게코는 원래 강릉에 있다가 원주로 이전 하여 오픈(2023년 1월 15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원주에서도 파충류 사육하기 좋은 환경이 되었습니다.

특히, 보스게코에서는 입문자들도 쉽게 키울 수 있는 크레스티드 게코저렴하게 분양하고 있습니다.

보스게코 인스타그램에 “지금처럼 좋아하는 일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고 가게 오픈하며 사장님이 남긴 말이 있는데요. 사장님의 도마뱀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출처: 보스게코 인스타그램

보스게코 위치

보스게코는 원주시 단계동 910-5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로명 주소는 이화1길 2-16입니다. 내비게이션에는 도로명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원주시청소년 수련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찾아가기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위성 도면을 보시면 쉽게 위치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 1, 2단지 근처네요.

원래는 인테리어 업체가 있던 곳입니다. 간판이 워낙 크기 때문에 주변만 가셔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보스게코 위치도
원주 보스게코
  • 보스게코 간판
원주 보스게코
출처: 원주 후렉스 간판 블로그

원주 보스게코 정보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블로그에도 정보가 거의 없는 편입니다. 하지만 보스게코 네이버 밴드인스타 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도마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보스게코 인스타 그램은 팔로워가 1,500명으로 상당히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아래 정보를 확인하세요. 형형색색의 다양한 도매밤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원주 보스게코 인스타그램

원주 보스게코

네이버 밴드에서도 분양 관련 많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의 경우에는 실명으로 가입해야밴드 멤버 승인이 납니다.

원주 보스게코 네이버 밴드

보스게코 인스타그램이나 네이버 밴드를 방문해서 도마뱀 분양 정보 등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현재 블로그에 많은 정보가 없습니다.

입문자 도마뱀

원주 보스게코에서는 입문자를 위한 사육이 쉬운 편에 속하는 크레스티드 게코를 분양하고 있는데요. 지역 맘 커뮤니티에 따르면 9만원 정도에 분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도마뱀 분양가격이 10만원 이상부터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면 매우 저렴한 분양가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보스게코에 가보면 분양 받지 않아도 다양한 도마뱀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듯 합니다. 원주는 아이들이 갈 곳이 참 없는데 주말에 보스게코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원주 단계동 보스게코 오픈 시간: 12:00시 영업 시작 / 0507-1374-7571
✅ 햄스터집 철창 쓰면 안되는 이유

2 thoughts on “원주 보스게코 도마뱀 분양 여기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