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서브웨이 오픈 장소 주문 방법

원주 서브웨이
2016년 단구동 서브웨이 전경

원주 서브웨이 드디어 오픈한다고 합니다. 장소는 무실동 입니다. 서브웨이 원주가 강원도 최초로 오픈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어디일까요? 버거킹 무실점 바로 옆 상가 2개를 모두 사용할 예정입니다. 서브웨이 인스타를 확인한 결과 강원도 원주시 능라동길 61(무실동) 111호 112호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래도 정확한 위치가 햇갈리는 분들은 아래에서 다음과 네이버 로드뷰 지도와 함께 위성 도면을 확인하시면 정확하게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서브웨이에서 제공하는 매장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게 서브웨이 매장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장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서브웨이 매장찾기

원주 진짜 맛집

원주 서브웨이 오픈 장소

원주 서브웨이 오픈 장소는 무실동으로 로드뷰나 위성도면으로 확인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원주 서브웨이 주차 위치까지 확인해보세요.

서브웨이 원주 로드뷰

원주시 능라동길 61 위치는 어디일까요? 바로 법원에서 대각선 건너편으로 버거킹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상가는 꽤 오랫동안 공실로 방치되어 있던 상태에서 이번에 서브웨이가 들어옴으로써 공실을 면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로드뷰를 확인하세요.

원주 서브웨이
출처: 다음지도

이번 서브웨이 원주 오픈으로 인해 주변에 버거킹 무실점이나 맘스터치 무실점 매출에 타격은 불가피해 보입니다.

무실동 서브웨이 위성지도

로드뷰 만으로 위치가 햇갈리는 분들은 아래 위성도면을 확인하면 정확한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법조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주 더샵 센트럴파크 4단지에서 도보로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타벅스 무실점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시 원주에서 가장 중심 지역은 무실동 입니다. 앞으로도 큰 이변이 없는 한 원주 기업도시나 혁신도시 보다 가장 많은 발전이 기대되는 곳입니다.

원주 서브웨이

원주 써브웨이 주차

버거킹을 이용하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도로에 주차하기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서브웨이 뒤쪽으로 이동해서 주차 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차 방법은 ①서브웨이 상가 지하 주차장(무료) ②도로 노면 주차(유료) ③ 유료 주차장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서브웨이 상가 지하주차장은 주차가 무료이지만 상가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이용이 쉽지 않습니다. 

서브웨이는 주문부터 제품을 받는 시간이 일반적인 패스트 푸드 보다 오래 걸리기 때문에 도로에 주차하면 과태료를 내야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해당 구간 내 무인 단속 CCTV 존재)

원주 서브웨이 메뉴

서브웨이 메뉴는 크게 ①샌드위치, ②랩·기타, ③샐러드, ④아침메뉴, ⑤스마일썹, ⑥단체메뉴로 구분하고 있습니다. 

서브웨이는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에 방문 전에 서브웨이 주문 방법을 알고 가면 더 빠르고 쉽게 주문 할 수 있으니 서브웨이 주문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샌드위치

샌드위치는 클래식, 프레쉬&라이트, 프리미엄 구성되어 있으며 각 구성의 대표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샌드위치 클래식

샌드위치 프레쉬&라이트

샌드위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신제품이나 랩·기타, 샐러드, 아침메뉴, 스마일 썹 등 더 다양한 메뉴를 확인하려면 서브웨이 메뉴소개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브웨이 메뉴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