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스튜디오 m1 max 3가지 중복 할인 방법

맥 스튜디오 m1 max 영상 작업에 많이 사용하는데요. 저도 맥북프로 m1을 사용하다가 다소 무거운 작업을 하는 경우 끊김이 발생해서 맥 스튜디오를 알아 보았습니다.

구입 고민이 된 것은 역시 가격입니다. 맥 스튜디오 기본형(깡통) 가격만 해도 269만원으로 무시할 수 없는 가격인데요.

그래도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것 저것 할인을 해서 이번에 최종 구매 가격을 210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중고 가격보다 저렴한 것입니다.

기본형 스팩: 10코어 GPU 24코어 램 32g 용량 512gb

맥 스튜디오 m1 max 할인 받고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할인 혜택은 수시로 바뀔 수 있으니 아래에서 현재 가격부터 확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맥 스튜디오 할인 가격 확인

진짜 정보 뿔로그 애플 추천 제품

맥 스튜디오 할인 받는 방법

맥 스튜디오 할인 받는 방법은 가장 할인 혜택이 많은 온라인 판매처를 찾는 것입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신용카드 할인을 더 하면 온라인 최저가를 만들어 구입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혜택은 모두 중복 할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쿠팡에서 구입했으며 이곳에서 기본적으로 10% 즉시 할인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어떻게 맥 스튜디오 m1 max를 구입하면서 3가지 할인 혜택을 받았는지 순서대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와우전용 카드 할인

네이버에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가격 입니다. 따라서, 직접 쿠팡 링크를 통해 들어가서 와우 회원을 가입하면 와우전용 카드 즉시할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맥 스튜디오 m1 max 할인

만약, 와우 회원이 아니라면 10% 즉시 할인 혜택이 없으니 와우 멤버십 가입여기를 선택하세요. 와우 회원 최초 첫 달은 무료 입니다.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다고 해도 와우전용 카드 즉시할인에 해당하는 카드가 아니면 추가적인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팁은, 일부러 없는 카드로 결제하면서 신규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는 방법인데요. 이유는 아래에서 설명 드립니다.

현재까지 할인 혜택

  1. 와우 멤버십 카드 할인: 2,528,600원 * 10%(와우 멤버십 카드) = 252,860원

2. 신규 신용카드 발급 캐시백

와우 멤버십 가입 후 와우전용 카드 즉시할인에 포함 되는 카드를 가지고 있더라도 신규 카드 발급 혜택을 위해 새롭게 신용카드를 발급 받는 것이 좋습니다.

신규로 신용카드를 만드는 경우 토스 앱을 활용해서 인기 카드만들기 탭을 선택하면 카드사별로 현금 캐시백 혜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앱을 실행 후 우측 하단의 전체를 선택하고 스크롤을 내리면 인기있는 신용카드 만들기 탭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와우전용 카드 즉시할인에 해당하는 카드를 만들면 됩니다.

실물 카드 배송 전에도 앱 카드로 주문이 가능 하므로 실물 카드 배송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카드 발급 즉시 앱카드 등록을 해서 이용하세요.

현재까지 할인 혜택

  1. 와우 멤버십 카드 할인: 2,528,600원 * 10%(와우 멤버십 카드) = 252,860원
  2. 신규 신용카드 캐시백: 100,000원

3. 선물하기 추가 적립

쿠팡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 중 하나로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로 고가의 제품에 있는 혜택으로 본인이 아닌 타인에게 선물하는 경우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보내고 상대 쪽에서 주소를 입력할 때 저의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간단한 방법이지만 2만원 이상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맥 스튜디오 m1 max 할인

종종 5천원에서 1만원까지 쿠폰이 있으니 이런 쿠폰을 활용하면 적지만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할인 혜택

  1. 와우 멤버십 카드 할인: 2,528,600원 * 10%(와우 멤버십 카드) = 252,860원
  2. 신규 신용카드 캐시백: 100,000원
  3. 선물하기 추가 적립: 22,712원

맥 스튜디오 최종 구입 가격

맥 스튜디오 m1 max 3가지 할인 혜택을 모두 더 하고 여기에 상시 쿠폰까지 하면 최종 구입 가격은 대략 210만원 정도 입니다.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맥 스튜디오 기본형 중고 제품 시세를 알아 보시면 이 가격이 매우 저렴한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상시 쿠폰까지 적용하면 약 40만원 할인을 받고 맥 스튜디오 m1 max를 구매하는 것이 됩니다.

할인 혜택 받고 구입하기

맥 스튜디오 m1 max 할인

맥 스튜디오 할인 혜택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으니 온라인 최저가를 만들어 구입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