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10 중고 최저가 구입 방법

갤럭시 노트10 중고 최저가 구입

갤럭시 노트10 중고 시세 알려드리고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갤럭시 노트 10 공기계 중고 가격을 검색했을 때 10만원 대 가격 온라인 쇼핑몰은 100% 가짜 입니다.

해당 쇼핑몰 접속 후 제품 선택하면 가격이 상승합니다. 용량, 색상 선택 시 마다 10만원씩 상승해서 실제로 보면 30만원 이상 합니다.

현재 갤럭시 노트 10 중고와 갤럭시 노트 10+ 중고 자급제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곳은 국내가 아니라 해외 직구로 구입해야 합니다.

달라진 해외직구

이전에는 해외직구를 하면 배송기간이 일주일부터 한달까지 오래 걸렸지만, 최근 해외직구는 인기 있는 물건은 미리 국내로 반입해서 배송기간이 국내 택배와 동일하게 2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해외직구 사이트 큐텐에서는 다양한 쿠폰을 상시로 지급하여 저렴하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습니다.

직구 최저가 확인

갤럭시 노트 중고 시세 확인

갤럭시 노트 중고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은 중고나라와 당근마켓을 이용하면 됩니다.

갤럭시 노트 10 256기가 중고 가격은 20만원과 30만원 사이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25만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10+ 256기가 중고 가격은 25만원에서 35만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10 중고 시세

갤럭시 노트 중고 가격을 상세하게 분류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A급은 잔기스, 찍힘 등이 없고 배터리 상태가 좋은 중고 이며 B, C급은 찍힘, 기스 외관 상태가 별로 좋지 않은 경우 입니다. 256기가 기준입니다.

상태 중고 시세
A급 300,000원
B급 250,000원
C급 200,000원

갤럭시 노트 10+ 중고 시세

상태 중고 시세
A급 350,000원
B급 300,000원
C급 250,000원

하지만 아무리 좋은 가격의 중고 매물이라고 하더라도 개인 간의 직거래나 특히 택배 거래는 사기의 위험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면 직거래가 어려운 곳에 거주한다고 하면서 택배거래를 유도하여 선입금을 요구한다면 높은 확률로 사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중고거래 사기 유형 확인하기

따라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중고를 구입하되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구입자들의 상품평을 확인하면 안전하게 상태 좋은 중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중고 구입 방법

갤럭시 노트 중고를 꼭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 개인 간의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거래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인터넷 쇼핑몰 쿠팡, 11번가, G마켓 등에서도 중고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갤럭시 노트10 중고 판매 가격 입니다. 주의 할 점은 빨간 네모 박스 안에 가격 대는 옵션 선택 시 가격이 상승하며 특A급 중고는 30만원 후반 대에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중고 가격: 옵션 선택 시 가격 상승
갤럭시 노트10 중고

따라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중고를 구입 할 경우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사항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 용량, 색상 등 옵션 선택 시 가격 상승 여부
  • 최근 상품평 있는지 확인
  • 최근 상품평 좋은지 확인

최근 상품평이 있는 제품은 최근에도 괜찮은 가격과 품질로 사람들이 구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최근 상품평이 없고 1년 전 상품평만 있다면 구입하면 안됩니다.

또한, 최근 상품평이 좋다면 가격, 품질 모두 괜찮을 확률이 높습니다. 대부분 최근 상품평이 있는 경우 상품평이 좋은 경우가 많으면 상품평 또한 많습니다.

갤노트 중고 최저가 구입 방법

갤럭시 노트10 중고 최저가 구입 방법은 해외직구를 이용해야 합니다. 현재 가장 저렴하고 품질 좋은 곳은 큐텐 입니다. 

큐텐의 경우 가장 상태 좋은 특S급은 쿠폰을 활용하면 27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A급 제품은 25만원 선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중고 시세보다 저렴합니다.

또한 가격 할인 쿠폰 뿐 아니라 액정보호 필름, 충전기, 케이스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하고 있습니다.

가격 뿐만 아니라 최근 상품평과 상품평 내용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래는 최근 5개의 상품평 입니다. 2022년 1월 12일부터 21일까지의 상품평 입니다.

갤럭시 노트 최저가 구입하기

큐텐

갤럭시 노트10 중고 상품평

뽑기운 심한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상태 엄청 좋았고 가격 대비 만족한거 같아요

배송이 엄청 빠르고 휴대폰 상태도 좋습니다 그냥 중고 사느니 여기서 사는게 더 이득입니다 무조건 추천!! 바로 사용 가능하니 좋네요

이미지 탓인지 유플 제품이라 좀 그랬지만 특s답게 깔끔하니 이쁩니다.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기존 노트9 대비 아담스러븐게 들고 다니기도 굿일뜻 합니다

중고가 보다는 비싸지만 외관에 신경쓸 필요가 없어서 너무 좋네요

외관 완전 새거예요. 베터리는 아직 많이 써보지 않아서 확실히 모르겠지만, 3일째 써본결과 중고감안하고 사용하기엔 완전 만족합니다. 남편꺼도 여기서 사서 할껄 ㅜㅜ. 강추합니다.

갤럭시 노트10 중고 구입 후기

아이폰13 프로 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업무폰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스마트폰 한 대가 더 필요하였습니다. ‘

그래서 2022년에 성능으로 뒤쳐지지 않는 현역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구형 스마트폰을 알아보았습니다.

ISO운영 체제가 아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공기계로 남아 있는 갤럭시 S8은 너무 느려서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각종 IT블로그와 유튜브를 찾아본 결과 갤럭시 노트 10 제품은 2022년에도 현역으로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는 평이 대다수 였습니다.

갤럭시 노트20과 비교해도 크게 성능이 떨어지지 않고 오히려 디자인은 갤럭시 노트10이 더 좋다는 평도 많았습니다.

갤럭시 노트 10은 2019년 출고 당시 가격이 124만 8,500원이었습니다. 현재는 출고 가격보다 100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결국 갤럭시 노트 10 256기가 중고를 구입했으며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연 100만원 이상 더 주고 갤럭시 노트20을 사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갤럭시 노트 10 스팩

갤럭시 노트 20 스팩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