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대 파는 곳 총정리

안대 파는 곳

안대 파는 곳  총정리 입니다. 안대는 사용 목적에 따라서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의료용 안대, 방수 안대, 어린이 안대, 수면용 안대 등의 종류가 있으며 모두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안대의 사용 용도에 따른 사용 방법과 구입처를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대란?

안대(眼帶)는 사람 (혹은 동물)의 에 착용하여 눈을 가리거나 보호할 때 쓰는 것이다. 영어로는 Eye Patch, 양안을 모두 가리는건 Blindfold라고 한다.<출처: 나무위키>

의료용 안대 파는곳

다래끼, 눈병 등 치료를 하기 전이나 치료를 한 후 외부 먼지 등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거나 추가적인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 의료용 안대 입니다.

의료용 안대는 주변 약국을 가면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량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의료용 안대를 구입하는 경우 반드시 멸균 안대 구입을 해야 하며 통풍이 잘 되는 안대를 구입해야 합니다.

오프라인에서 낱개로 판매하기도 하지만 온라인의 경우 낱개 판매는 하지 않으며 주로 1박스 단위로 판매합니다. 가격은 1만원 이내.

의료용 멸균 안대 사러가기

안대를 구입하고 꼭 확인해야 할 점은 멸균 안대 이므로 배송 시 파손은 없었는지 반드시 확인해서 추가적인 감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눈병이나 다래끼 등이 발생하였을 경우 의료용 안대로 응급 조치 후 반드시 병원에 방문해서 진단 및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

방수 안대 파는곳

방수 안대는 의료용 안대와 비슷한 용도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방수 안대의 경우 완전 방수 기능으로 물의 침입을 방지해 줍니다.

주료 사용하는 경우는 쌍커풀 수술, 라섹이나 라식 수술, 백내장 수술, 아이라인 시술, 반영구 시술, 다래끼 시술 등 입니다.

방수 안대의 주요 기능은 위에서 언급한 수술이나 시술 이후 세안을 하는 목적입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착용하는 안대가 아니라 10분 이내로 착용하는 임시적 안대 입니다.

방수 안대 사러가기

상처치료나 수면 시 사용하는 안대가 아니므로 사용 목적에 맞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안대 파는곳

어린이의 경우 의료용 안대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착용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접착식 어린이 안대를 사용합니다.

어린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므로 답답하지 않은 원단을 사용한 제품과 저자극 소재를 사용한 안대를 구입해야 합니다.

어린이 안대는 의료용 안대와 마찬가지로 다친 안구를 보호하고 눈부심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어린이 안대 사러가기

어린이 안대 역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구입 후 집에 비상으로 구비해두면 좋습니다.

수면용 안대 파는곳

수면용 안대는 수면 시 작은 불빛에 예민하거나 불면증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안대 입니다.

수면용 안대는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귀에 걸 수 있는 안대, 얼굴 전체를 감싸는 암막형 안대, 온열 안대 등이 있습니다.

수면용 안대가 다양한 형태인 이유는 개인의 성향이나 적응정도에 따라서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형태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양한 형태의 수면안대를 사용해보고 가장 숙면에 도움이 되는 수면용 안대를 사용해야 합니다.

수면용 안대 역시 통풍이 잘되며 순면을 사용한 제품과 오래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는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수면용 안대는 다이소와 같은 오프라인 매장부터 온라인에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비교하여 사용해보고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수면용 안대 사러가기

다른 제품 구입하기

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