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테슬라 용품 구매 리스트 BEST 20

알리 테슬라 용품 구매리스트 BEST 20가지 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는 많은 테슬라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면 많은 테슬라 오너분들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들은 테슬라 커뮤니티와 테슬라 오너분들의 실사용품 위주로 정리하였습니다. 많은 테슬라 용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20가지의 용품과 구입 링크를 정리했으니 구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을 읽을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테슬라 구입리스트 50가지를 참고하시면 더 쉽고 빠르게 구매리스트를 훑어보실 수 있습니다.

테슬라 구입 리스트 50가지

알리 테슬라 용품 구매 리스트 20

알리익스프레스에는 많은 테슬라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사는 알리 테슬라 용품 구매 리스트 20가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테슬라 핸들 데스크 – 모델3, 모델Y

이 제품은 매우 튼튼하며 다른 차량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범용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은 8만원이지만 현재 알리에서 할인하고 있어 2~3만원 대 구입이 가능 합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베이스어스 충전독 – 모델3, 모델Y

이 제품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되는 충전독 중에서 가장 믿을만한 브랜드인 베이스어스의 제품으로 충전독이 필수적인 테슬라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3만원대 이지만 현재 알리에서 할인하고 있는 가격은 3만원 중후반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대쉬보드 거치대 – 모델3, 모델Y

이 제품은 대쉬보드를 활용하여 별다른 분해나 조립 없이 거치하는 방식의 제품으로 제일 가성비가 좋은 스마트폰 거치대 입니다.

 1만 중반대 판매되고 있으나 알리에서 할인을 받아 구입하면 현재 8천원대 구입이 가능합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18인치 휠커버 – 모델3

이 제품은 18인치 이지만 19인치를 닮은 순정형 휠커버라 인기가 많습니다. 휠커버 튜닝이 부담된다면 18인치 휠커버부터 구입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4만원대이나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가격으로 구입하면 5만원 대 구입이 가능합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19인치 휠커버 – 모델Y

이 제품은 모델Y용 19인치 휠커버로 출시 당시 히트를 쳤던 제품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량이 상당히 많으며 후기가 좋은 제품 입니다. 

가격은 13만원대 판매하고 있으나 알리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한다면 4만원대 구입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차박용 차양막 – 모델3, 모델Y

이 제품은 테슬라에서 차박을 하는 경우나 차량에서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가 필요한 경우 유용한 제품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은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구입 시 옵션 선택을 잘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유리에 사용하는 경우 4만원대 구입이 가능합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언더 시트 보관함 – 모델Y

이 제품은 테슬라 모델Y 사용자라면 필수적으로 구입하는 제품 입니다. 스마트폰, 키, 우산, 물 등 다양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3만원 초반에 판매중이지만 할인을 받으면 1만원 후반대 구입이 가능 합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트렁크 스크래치 가드 – 모델Y

이 제품은 트렁크에 물건 수납이 많은 경우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필수적으로 구입해야 하는 제품 입니다.

할인을 받으면 1만원 초반대 구입이 가능한 제품으로 차량관리를 위해 모델Y 오너라면 필수적으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프렁크 트렁크 매트 – 모델Y

이 제품은 트렁크 스크래치 가드와 함께 트렁크나 프렁크에 짐을 많이 수납하는 경우 필수적으로 구입해야 하는 용품 입니다.

TPE 방수 소재의 내구성이 좋은 제품으로 프렁크와 트렁크 매트는 각각 할인 받아서 만원대 중반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요크 핸들 377 – 모델3, 모델Y

워낙 유명한 테슬라 튜닝 제품인 요크 핸들 377 입니다. 테슬라 오너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할인 시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입 후 직접 장착하기는 어렵고 대부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입 한 뒤 공임비만 지불하여 인근 카센터에서 설치를 합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요크 핸들 구입 참고사항 – 판매자]

이 Model X 스타일 요크 스티어링 휠의 크기는 377mm입니다. 국내 핸들 변경 규정에 따라 공공기관에 등록 후 국내에서 근무가 가능합니다.

Model X 스타일 350mm 요크는 없습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특별한 크기 수요가 없기 때문에 377mm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구조 변경 등록을 위해 요크 조향 도면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버전 1: 새 모델 Y 2022~2024용

버전 2: 구형 모델 Y 2020~2022 / 모델 Y 미국에서 만든 / 모든 모델 3 2017~2023(모델 3 하이랜드 2024에서는 작동할 수 없음)

요크 핸들 설치 영상

나파가죽 시트 커버 – 모델3, 모델Y

이 제품은 검은 가죽 시트를 화이트 감성으로 바꾸고자 하는 경우 많이 구매 합니다. 특히, 요크핸들과 깔맞춤에 구입하면 상당히 고급스러운 내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색상: 레드, 베이지, 블랙, 와인레드)

손재주가 있는 경우 직접 시트 커버를 교체 할 수 있으나 4시간 이상 걸렸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요크핸들과 마찮가지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입 후 공임을 들여 설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40만원대이지만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하면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할인 기간 중 매우 인기있는 제품 입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베이스어스 공기 주입기 – 공통

테슬라의 경우 타이어 공기를 다른 차량에 비해 자주 주입하게 됩니다. 매번 카센터를 방문 할 수 없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차에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공기주입기는 샤오미 제품도 많이 구입하지만 베이스어스 공기 주입기의 경우 샤오미 보다 컴팩트하여 수납이 용이하고 후기가 좋은 편입니다. 알리에서 구입할 때 타 품목과 함께 구입합니다.

알리 테슬라 용품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공기 주입식 매트리스 – 모델Y

이 제품은 차박을 하는 경우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공기 주입으로 누구나 쉽게 차박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14만원대 판매중인 제품이나 할인 가격에 구입하면 6만원 후반대 구입이 가능하며 옵션으로 헤드레스트까지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후기가 매우 좋은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의 후기]

✅ 핏감 좋고, 펌프를 통한 공기 주입 빠르고, 재질도 괜찮습니다. 주머니 있어서 보관하기도 수월하구요.

✅ 자충인줄 알았지만 에어매트 퀄리티는 꽤 좋습니다. 짱짱한게 너무 좋아요. 마감도 좋고 막 사용하기에 딱인듯해요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썬루프 썬쉐이드 – 모델3, 모델Y

썬루프 썬쉐이드는 햇빛을 가리는 기능과 함께 자외선을 차단하여 차량 내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기능을 하는 제품으로 여름에 매우 유용 합니다.

이 제품의 경우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 시 2반원 후반에서 3만 초반에 구입이 가능하여 가성비도 좋은 제품으로 많은 테슬라 오너들이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그네틱 방식의 썬루프 썬쉐이드가 있으며 가격은 일반 제품 보다 비싼 편입니다.(👉마그네틱 방식 바로가기)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풋 페달 커버 – 모델3, 모델Y

이 제품은 설치 후기가 상당히 좋은 제품 입니다. 설치가 다소 어려울 수 있으나 순정 페달보다 디자인적인 요소가 좋은 제품 입니다.

화이트 감성으로 깔맞춤 하는 경우 실버 색상을 구매하기도 합니다. 실버, 블랙, 블루, 레드 등의 색상이 있으며 할인 가격으로 구입하면 만원 초반대 구입이 가능한 가성비 제품 입니다.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중앙 콘솔 보관함 – 모델3, 모델Y

이 제품은 중앙 콘솔 박스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테슬라 오너들이 필수적으로 구입하는 제품 중 하나 입니다.

가격 또한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과 함께 구매하며 구매 시 센터 콘솔, 컵 홀더, 암레스트 히든 박스 등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마그네틱 스마트폰 홀더 – 공통

테슬라 스크린에 거치해서 사용하는 마그네틱 스마트폰 홀더 입니다. 다양한 제품군이 있으나 이 제품은 판매량이 많고 후기가 좋습니다.

또한, 무선 충전 옵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 충전을 하며 스마트폰을 활용 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가격은 옵션에 따라 다르며 2만대에서 3만대 중반 입니다.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대쉬보드 거치대 – 모델3, 모델Y

대쉬보드에 간편하게 거치하여 수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테슬라 공간 활용하기 좋은 제품 입니다. 실리콘 재질로 파손 등의 위험이 없습니다.

이 제품은 3만대 중반에 판매하고 있으나 할인 받으면 2만 초반대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스크린 언더 박스 – 모델3, 모델Y

테슬라 스크린 아래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대쉬보드 거치대도 옵션으로 제공되어 가성비가 매우 좋은 제품 입니다.

대쉬보드 거치대에 자석이 있어 스크린 스토리지 박스는 자석으로 부착하는 방식으로 설치합니다.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하면 2만원 중반대 구입이 가능합니다.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TPE 머드 가드 – 모델3, 모델Y

테슬라의 경우 일반 차량보다 차체가 낮기 때문에 머드 가드는 필수적으로 구입하여 설치하는 것이 차량 관리에 좋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1만원대 구입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성비가 좋아 많이 구입하는 제품 입니다.

(👉판매 페이지 바로가기)

순정 제품을 더 선호한다면?

테슬라 순정 상태를 최대한 유지하고 싶다면 마그네틱 스마트폰 홀더, 풋 페달 커버, 휠 커버, 센터 콘솔 트레이, 트렁크, 프렁크 매트만 구입하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세 기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관세를 고려해서 구입해야 합니다. 150달러 전후로 구입한다면 관세 기준을 확인하세요. (👉 알리익스프레스 관세 기준 총 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