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기업도시 맛집 (현지인 맛집)

원주 기업도시 맛집

원주 기업도시 맛집 몇 군대가 있다. 이제 원주 기업도시에서 생활하게 된 지 2달 정도 지났으니 대략적인 맛집 특히 점심 맛집은 다 파악한듯 하다.

자세한 내용과 인스타 감성 사진 대신 정확한 정보를 텍스트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네이버 블로그나 인플루언서는 광고가 많죠.

직접 가보고 맛있는 집 몇군대만 선정해서 알려드립니다. 사실 블로그 방문자도 없기 때문에 그냥 기록용으로 남겨둡니다.

현지인 맛집 리스트

자연애짬뽕

오픈한지 얼마 안된 맛집. 대박건강짬뽕이 대표 메뉴이지만 짜장면도 상당히 맛있습니다. 탕수육도 식감이 훌륭합니다(소스 따로). 탕수육 소스가 다소 아쉽긴 하지만 워낙 고기가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자연애짬뽕을 추천하는 이유는 두 가지 입니다. 일단 맛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매우매우 친절합니다. 원주에서 가장 맛있는 짬뽕집. 진경반점과 자연애짬뽕 입니다.

대통령 전담 주방장이셨던 분이 오픈하신 곳으로 체인점이 아니라는 점에서 백점 만점에 백점 드립니다.

명가감자탕

다음 맛집은 명가감자탕 입니다. 퍽퍽한 살코기를 좋아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 합니다. 뼈해장국 고기가 매우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국물도 상당히 진합니다.

먹빵 쭈구미

이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 다들 아실 듯 하네요. 쭈꾸미 정식이 12,000원이라 비싼 편이긴 한데, 쭈꾸미 뿐 아니라 피자와 새우튀김까지 주니까 상당히 만족 스럽습니다.

중요한 것은 쭈꾸미가 맛있습니다. 적당히 맵고 같이 나오는 마요네즈와 찍어 먹거나 먹다가 피자와 함께 먹으면 상당히 조화로운 맛입니다. 살찌는 맛입니다.

비반다

파스타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닙니다. 아웃백 가면 한번 먹을까 한 정도. 비반다 쉬림프 명란크림 파스타 적극 추천합니다. 그릇까지 싹~ 긁어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은 저녁에 가면 좋을 듯 합니다. 통유리로 연인들 데이트 하기 딱 좋은 장소 같습니다.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도 좋을 듯 합니다.

국민분식

초딩들이 우글거리는 곳입니다. 옛날 학교 앞에서 팔던 가벼운 맛의 떡볶이를 원하시면 가보시면 좋습니다. 일단, 초등학생들 대상이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면서 양이 많습니다.

떡꼬치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잉어빵도 추천드립니다. 

무공돈까스

무공돈까스는 무실동에도 있긴 하지만 처음 먹어 본 곳이 기업도시라서 추천합니다. 기업도시에 많은 돈까스 집이 있지만 가격만 비싸고 맛없는 집도 있습니다.

돈까스에는 상당히 까다로운 편으로 원주 우산동 돈까스식당에서만 먹습니다. 특히 유행타는 치즈돈까스나 일본식 돈까스는 맛집을 가도 왜 맛있는 모르겠는 1인 입니다.

무공돈까스에서 다른 메뉴는 모르겠고, 무공돈까스는 추천드립니다. 고기도 맛있고 치즈도 맛있습니다. 쫄면은 덤.

세줄요약

  1. 기업도시 2개월 거주한 현지인 맛집
  2. 자연애짬뽕, 명가감자탕, 먹빵쭈꾸미, 비반다, 국민분식, 무공돈까스
  3. 원주 기업도시 맛집 2편도 올릴게요.

이 블로그의 다른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