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프리 목발 이것은 “신세계” 이다

핸즈프리 목발 알고 계신가요? 발목을 접질려 인대가 손상되거나 골절 되었을 경우 대부분 목발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보통 병원에서 핸즈프리 목발을 추천해주진 않습니다. 저 역시 핸즈프리 목발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제가 핸즈프리 목발을 알게 된 것은 재활 전문 커뮤니티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양손을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보행 보조기를 추천해 주었는데 그것이 바로 아이워크 입니다.

목발은 2만원이면 구입이 가능한데 아이워크는 목발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그렇지만 사람들이 비싸서 안쓰는게 아니라 몰라서 안쓰는 겁니다.

재활 전문 커뮤니티에서는 목발을 사용하다가 아이워크를 사용하면 신세계를 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핸즈프리 목발 아이워크 후기와 할인 가격을 알아 보겠습니다.

후기 및 할인가격 더 보기

구매후기 ★★★★★

반려견을 돌봐야 하는데 목발은 손을 사용할 수 없고 고민하다가 핸즈프리 목발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온라인이 더 저렴해서 구입했습니다.

좀 찾아보면 중국산은 가격이 저렴한데 배송이 너무 오래 걸려서 여기서 제트배송으로 하루만에 받는 국산제품으로 샀어요. 하루가 급했으니까요.

이제 발목 골정 6주가 다 지나가고 있어 이제는 사용을 안해도 되는데요. 그 동안 너무 고마웠다는 말을 후기로 남기고 싶네요.

핸즈프리 목발

핸즈프리 목발은 일상생활에서 이동 및 활동에 불편을 줄이고, 손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일상생활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리나 청소, 세면 등을 더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한 사이즈로 양발 모두 사용

다친 발이 왼쪽 또는 오른쪽 다리가 상관 없이 한 개를 구매하면 양쪽 다리 모두 사용이 가능 합니다. 목발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양발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또한, 125kg 이하 성인남녀키 155cm부터 185.5cm이하인 분들은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면 여러명이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양손 모두 사용 가능

일반 목발과 가장 큰 차이점 입니다. 핸즈 프리목발 아이워크는 무릎을 굽혀서 허벅지를 묶어 지지하는 형태양팔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목발을 사용하는 경우 겨드랑이 통증을 유발하며 잘못하다 넘어지면 2차 부상으로 이어 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워크의 경우 위험성이 낮습니다. 또한, 별도의 손잡이가 있어 중심을 잡기 편리 합니다.

핸즈프리 목발

[목발 사용 2차 부상의 위험성]

목발사용으로 인한 2차 부상은 일반적으로 목발 사용 중 다시 다치거나 부상을 가중시키는 상황을 말합니다. 목발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보행 중에 쉽게 다리나 발을 다치거나, 몸의 균형을 잃어 넘어질 수 있으므로, 목발 사용 시 2차 부상은 발생 가능성이 높은 부상 중 하나입니다.

목발사용으로 인한 2차 부상의 증상은 보통 부상된 부위 주변의 통증, 부어오름, 진통, 또는 출혈 등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휴식을 취하고 부상 부위를 얼음으로 냉각하며, 적절한 압박을 가해야 합니다.

핸즈프리 목발은 양손을 자유롭게 함으로써 목발 사용으로 인한 2차 부상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핸즈프리 목발 더 보기

진짜 정보 뿔로그 인기글

핸즈프리 목발은 일반 목발에 비해 매우 편리하며 구입 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매우 좋은 후기가 많은 제품 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