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오네오네 본디8 착샷 더현대서울 구입 후기

호카오네오네 본디8 와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했습니다. 더 현대 서울 굿러너 컴퍼니에서 구입했습니다. 구입 가격은 199,000원으로 할인 없이 정가에 구입했습니다.

발볼이 넓은 편이 아닌데도 동일한 사이즈로 호카오네오네 본디8 레귤러 제품을 착용 했을 때 꽉 끼는 느낌으로 불편함이 느껴졌기 때문에 와이드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일반적인 운동화는 260사이즈에서 265사이즈를 신고 있으며 호카오네오네 본디8 제품은 265사이즈(UK8) 제품이 가장 편했습니다.

✅진짜 정보 뿔로그 추천 제품

호카오네오네 본디8 와이드

호카오네오네 신발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할인을 진행하고 있지 않다면 온라인 매장에서 사는 것이 저렴합니다.

매장 가격 VS 온라인 가격

호카오네오네 제품은 온라인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호카오네오네 매장에 직접 방문한 이유는 호카오네오네 와이드와 레귤러 차이점을 확인하기 위해서 입니다.

매장 직원의 말도 그렇고 제가 직접 신어보니 일반적인 성인 남성 기준에서 와이드가 무조건 더 편합니다. 레귤러는 진짜 발이 얇아야 편할 듯 합니다. 오히려 여성이 신어야 할 듯한 사이즈 입니다.

저와 비슷한 사이즈의 운동화를 신는 경우에는 260 사이즈와 265 사이즈 두 가지를 구입 후 한 가지는 반품하는 방법으로 구입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호카오네오네 본디8 와이드 블랙 제품은 온라인에서 10% 할인 중으로 정가보다 2만원 정도 저렴하며 무료배송입니다. 온라인에서 레귤러 제품은 “레귤러” 가 상품명에 포함되며, 와이드 제품은 별도 표시가 없습니다.

매장 가격 온라인 가격
199,000원 178,000원

온라인 할인 가격 확인

호카오네오네 본디8

호카오네오네 본디8 착샷

호카오네오네 본디8 착샷을 공유합니다. 호카오네오네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는 편이지만 투박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호카오네오네 본디8
호카오네오네 본디8

호카오네오네 오프라인 매장

호카오네오네 오프라인 매장은 더 현대 서울 백화점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 이름이 호카오네오네는 아니고 굿러너 컴퍼니를 찾아야 합니다.

빅토 리녹스 쪽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오면 스케쳐스 매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대쪽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했다면 무조건 좌측으로 걸어오면 굿러너 컴퍼니 매장이 보입니다.

호카오네오네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런닝화 뿐 아니라 등산화, 등산용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역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호카오네오네 본디 시리즈 입니다. .

더 현대 서울 4층

호카오네오네 본디 시리즈

호카오네오네 본디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최근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호카오네오네 본디6, 호카오네오네 본디7 그리고 최근 출시 된 호카오네오네 본디8까지 3가지 제품군이 있으며, 현재 호카오네오네 본디6과 본디7시리즈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제품은 호카오네오네 본디6 제품이며 호카오네오네 본디7 와이드 제품은 현재 20% 할인 중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아래 할인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호카오네오네 할인 가격 보기

호카오네오네 본디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 혜택이나 구입 가격은 동일하므로 더 좋은 제품을 꼼꼼하게 비교해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