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모 – 애플 할인 정보 확인하기 좋은 곳

아사모

아사모 네이버 카페는 애플 제품 구입 예정이라면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데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특히, 아이폰 사전예약이 있는 경우 꼭 알아야 합니다.

아사모는 아이폰 사용자 모임의 줄임말로 아이폰 뿐 아니라 아이패드, 맥북, 에어팟, 아이맥 등 다양한 애플 제품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220만이 넘는 카페 회원들이 가장 빠르게 아이폰 사전예약 할인 정보를 공유하고 애플 제품 할인 정보를 바로 공유하기 때문에 아사모를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애플 공식 리셀러 바로가기

아사모 네이버 카페 소개

아사모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회원수가 220만명으로 애플 관련 커뮤니티 중에 가장 큰 규모 입니다. 그런 이유로 다양한 애플 제품 정보가 공유됩니다. 특히, 아이폰 사전예약 할인정보는 아사모가 가장 정확하고 빠릅니다. 

모든 게시판을 볼 필요는 없습니다. 찾고자 하는 정보 예를 들면 아이폰 14 사전예약 할인정보나 신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해당 제품명을 검색하면 됩니다. 제목만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맥북에어 M2를 구입하려고 하는데 색상이 고민이라면? 아이폰 사용자 모임 네이버 카페에서 맥북에어 m2 색상으로 검색을 하면 아래처럼 다양한 고민글이 나옵니다. 댓글들을 살펴보면 좋은 정보가 많습니다.

아사모
<출처: 아사모>

또한, 애플 제품 중 원하는 정보를 얻고자 한다면 해당 제품 키워드로 새글 구독하기(빨간 밑줄)를 하면 키워드 포함한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 알람이 와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사모에서는 각종 투표가 진행되기도 합니다. 이런 투표글을 보면 어떤 제품이 인기가 있는지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과 색상, 용량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아래 글은 아사모의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 된 글인데 상당히 신빙성이 있습니다.

비슷한 네이버 카페로는 맥 쓰는 사람들이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줄여서 맥쓰사라고 하며 맥북이나 아이맥 등 맥 위주로 다루는 네이버 카페 입니다. 아사모와 함께 애플 제품 네이버 카페에서 가장 활성화 되어있는 카페 입니다. 

아래는 아사모와 맥쓰사 네이버 카페 링크 입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꼭 가입해서 애플 제품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사모

아사모의 역사

아사모가 처음부터 대규모의 애플 제품 커뮤니티는 아니었습니다. ‘애플아이폰‘ 이라는 카페명으로 2006년 12월 2일 최초로 생성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해 2월 카페회원수 50명 정도의 사실상 아무도 모르는 네이버 카페였습니다.

현재의 아사모가 되기까지 15년이라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지금은 다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그 중 아이폰의 비중이 워낙 크다 보니 당연히 관련 커뮤니티인 아사모의 몸집도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진 것입니다.

아래는 2006년부터 아사모의 카페연혁 입니다. 2011년 6월에 카페회원수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그리고 10년만에 그 두 배가 된 것입니다.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네이버 카페가 되었습니다.

아사모와 아이폰 사전예약

아이폰 사전예약은 아사모에서 시작해서 아사모에서 끝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전예약 당일은 정말 많은 정보와 글들이 올라옵니다.

과장해서 1초에 한번씩 글이 올라올 정도 입니다. 이번 아이폰 14 사전예약 역시 대단한 열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전예약은 대부분 쿠팡에서 하지만 아사모에서 보면 11번가, 하이마트, 이마트몰 등 다양한 곳에서 사전예약 할인정보가 공유 됩니다. 2022년에는 아이폰14와 함께 애플워치 울트라 사전예약애플워치 8 사전예약도 하였습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 할인정보>

아사모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아사모는 검색엔진 어디서 검색해도 접속 링크가 나옵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에서 모두 아사모를 검색하면 됩니다. 또는 네이버 카페 검색으로 해도 나옵니다. 아래는 아사모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아이폰 사전예약 정보 외에도 아사모 애플워치 페이스, 아사모 애플워치 페이스 다운, 아사모 iPhone12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사모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접속하더라도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글을 읽을 수 없으니 접속 후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등업조건방문 10회, 댓글 10개 그리고 가입 12주가 지나야 등업이 가능합니다. 광고글이 많다보니 등업조건이 까다로워 졌습니다.

게시글을 쓸 수 없고 댓글을 달지 못하지만 가입만 하면 글은 모두 읽을 수 있습니다. 즉, 아이폰 사전예약 정보나 다양한 애플 제품 할인 정보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 관련 정보]

[목차]

본문 내 링크로 제품 구입 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할인혜택이나 구입가격은 동일합니다. 할인정보를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