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품 최상 맥북 구매 후기

실제 구매 후기

쿠팡 반품 최상 맥북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반품 제품이라도 몇 가지만 확인하면 일반 중고보다 더 나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쿠팡 반품 최상 제품은 쿠팡앱에서 검색해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매우 쉽게 찾을 수 있는데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맥북 중고 제품을 알아보다가 쿠팡 반품 맥북을 구매한 후기와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 사려던 제품보다 사양은 좋지만 가격은 중고 제품보다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중고나라 또는 당근마켓에서 맥북 알람 해두고 제품 올라오길 기다리고 또 선입금 사기 위험도 있는 거래보다 안전한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중고 구매하는게 이득입니다.

진짜 정보 뿔로그 인기글

쿠팡 반품 최상 맥북

쿠팡 반품 상품을 구매하려면 구입하려는 맥북의 사양을 정해야 합니다. 100% 동일한 제품이 쿠팡 반품 최상품으로 있지 않으니 2~3가지 경우의 수를 준비합니다.

쿠팡 반품 제품 찾는 방법

쿠팡에서 맥북 검색하기

쿠팡 반품 제품 찾는 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중고로 구매하려는 맥북의 사양을 정했다면 쿠팡 검색창에서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 맥북프로 14 8코어 1024GB 16GB 사양을 구입하고 싶다면 쿠팡 검색창에서 “맥북프로 14인치” 라고 검색하세요.

쿠팡에서 검색을 하고 선택하고 판매페이지를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구매하지 마시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봅니다.

쿠팡 반품 최상

비슷한 상품 비교 확인하기

상품 판매페 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려서 상품정보 더보기를 누르지 말고 바로 아래를 보면 “비슷한 상품 비교” 가 있습니다.

비슷한 상품 비교 제품을 보면 보통 10% 이상 추가 할인을 하고 있는데요. 이 제품이 바로 쿠팡 반품 상품들 입니다. 보통 10% 내외 할인율 제품이 쿠팡 반품 최상 입니다.

쿠팡 반품 최상

새것 같은 최상품으로 받고 싶다면 10% 전후 할인율 제품을 구입하면 되고, 중고 상품이지만 쿠팡에서 언제든 반품이 가능하니까 저렴한 것을 구입하겠다 하시면 20% 이상 할인하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쿠팡 반품 최상 맥북 후기

제가 구매하려 던 맥북 사양과 정확히 일치하는 중고 제품이 없었기 때문구매하려던 맥북보다 더 고사양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래도, 동일한 모델 중고 가격 시세가 250만원 정도에서 형성되어 있는데 저는 230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사이클 3회이고 배터리 효율도 100% 제품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저처럼 쿠팡에서 중고 맥북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구입 후 제품이 오면 외관도 봐야겠지만 배터리 싸이클과 효율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일반 중고 직거래보다 쿠팡 반품 최상 제품의 경우 언제든지 반품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를 당할 위험이 없습니다.

쿠팡 반품 제품은 수시로 재고가 확보되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검색해서 비슷한 상품 비교하기를 수시로 확인하시면 상태 좋은 중고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애플 공식 리셀러 바로가기

쿠팡 반품 최상 맥북 제품을 구입하면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혜택과 구입 가격은 동일하므로 가장 저렴하게 중고 맥북을 구입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