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프로 색상 추천 선호도 조사 결과

아이폰14프로 색상 추천 질문 글아사모(아이폰 사용자 모임)에 수시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최근 아이폰14프로가 아이폰 15 출시를 앞두고 할인을 많이 하다보니 구매자가 늘어난 이유 인데요.

현재 아이폰14프로 256기가 기준으로 10% 이상 할인을 적용하고 있고 역대가는 아이폰14프로 256기가 기준 130만원대까지 내려왔습니다.

아이폰15 C타입을 제외하고는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는 예측에 많은 아이폰 사용자들이 아이폰14프로 기변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용량만 정하면 그 다음은 색상인데요. 아이폰14프로의 경우 골드, 딥퍼플, 스페이스블랙, 실버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마 대부분 비슷한 고민을 할텐데요.

일전에 맥북에어 M2 색상 추천 글에서도 해결책을 제시해드린 것 처럼 오늘도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을 객관적으로 분석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정보 뿔로그 애플 관련 글

아이폰14프로 색상 추천

아이폰14프로 골드 색상 사용하는 분들에게 죄송하지만 골드 색상은 논외 입니다. 거의 언급되지 않기 때문에 특별히 골드를 선호하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세 가지 색상에 대해서 확인했습니다.

이번에 아이폰14프로 할인 가격이 많이 내려서 구입하려고 고민중입니다. 용량은 256기가로 정했는데 문제는 색상이네요. 딥퍼플이 마음에 들긴 하는데 흔한 색상이 아니라 또 쓰다보면 질릴 거 같기도 하고요.

많이들 사용하시는 실버로 구입하자니 너무 흔한거 같기도 하고,, 스페이스 블랙이나 골드 색상은 제가 선호하는 색상은 아니고,, 결국 딥퍼플과 실버 중 하나인데,, 너무 고민되네요.

가장 추천이 많았던 색상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색상을 많이 추천해주었는데요. 추천 받은 색상을 취합해서 비율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 가장 압도적인 표를 받은 색상은 실버 입니다.

아이폰14프로 색상 추천

실버 60.9%, 스페이스 블랙 17.4%, 딥퍼플 13.0%, 골드 8.7% 순서입니다. 실버가 상당히 압도적입니다. 그렇다면 왜 실버를 추천하는지 확인해봐야겠죠?

실버를 추천하는 이유

실버를 제외한 색상의 단점을 잠시 살펴보면 골드의 경우 실제로 추천하는 경우도 없지만 투명케이스 외에는 잘 어울리는 케이스가 없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딥퍼플의 경우 일부 선호하는 의견이 있었지만 딥퍼플 구매한 아이폰 유저의 경우 실버로 살껄 이라고 후회하는 경우도 있고 기스가 잘 난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이스 블랙의 경우 먼지 붙는게 너무 티나서 구입하지 않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아이폰14프로 4가지 색상 중 가장 무난한 색상이 실버 색상인 것인데요.

아이폰14프로 실버 색상의 경우가장 무난” 하고 “가장 심플” 해서 아이폰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는 의견이 합리적 입니다. 또한, 실버 색상은 어떤 케이스를 사용해도 잘 어울립니다.

아이폰14프로 색상 결론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추천하는 색상은 실버 입니다. 가장 많이 선호하는 색상을 구입하면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가장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관련 악세사리 제품이 많다
  3. 향후 중고 거래 시 판매가 잘 된다

따라서, 위와 같은 장점을 살리고 싶다면 아이폰14프로 실버 색상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남들과 좀 다르게 사용하고 싶다면 실버를 제외한 색상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4실버의 경우 인기가 많은 색상이기 때문에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시 할인과 더하여 카드 할인이나 입학 또는 어린이날 등 특별한 날과 함께 중복 할인을 하는 경우가 많으니 아래 할인 정보를 수시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14프로 실버 할인 정보

아이폰14프로 색상 추천

아이폰14프로를 구입하는 경우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 혜택은 동일하므로 할인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