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P11 직구 최저가 구입하기

레노버 P11 직구

레노버 P11 직구 최저가로 사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볍게 이용할 저렴한 태블릿을 찾던 제가 수많은 태블릿 중에서 레노버 P11을 구입한 첫 번째 이유는 성능대비 가격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이유는 수많은 상품평 때문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레노버 P11 대란에 구입하지 않아도 지금 구입해도 저렴합니다.

동영상 태블릿으로 적극 추천하는 레노버 P11 구입이유와 해외직구 최저가 구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레노버 P11 구입한 이유

수많은 테블릿을 뒤로 하고 레노버 P11을 구입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네 가지 입니다.

  • 저렴한 가격
  • 우수한 성능
  • 잘빠진 디자인
  • 우수한 상품평

저렴한 가격

현재 레노버 P11 128GB 해외직구 최저가 기준으로 120$ 입니다. 한화로 15만원 정도 합니다.

연말, 연초 큐텐에서는 상시 할인할인 쿠폰을 제공하므로 구입 계획이 있다면 수시로 확인하세요.

판매처 가격(128GB 기준)
알리익스프레스(최저) 가격확인
G마켓 가격확인
옥션 가격확인
쿠팡 가격확인

레노버 P11 테블릿은 다른 온라인 쇼핑몰 보다는 무조건 큐텐이 제일 쌉니다.

큐텐이 가장 먼저 런칭해서 현재까지 베스트 셀러로 꾸준히 팔리고 할인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레노버 P11 최저가 구입

우수한 성능

사실 이정도 가격에 2K 고화질 디스플레이(2,000 X 1,200 해상도)를 지원하는 모델은 거의 없습니다. 또한 쿼드 스피커 적용으로 영상 감상에도 유용합니다.

디스플레이 뿐 아니라 스냅드래곤 662 옥타코어 프로세서 탑재하여 게임 시에도 꽤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롤토체스 게임 잘 된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7,700mAh 대용량 배터리 입니다. 주로 휴대용으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배터리가 중요했습니다.

잘빠진 디자인

디자인이 상당히 잘빠져서 기대 이상입니다. 대륙의 실수라고 할만한 디자인입니다.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혀 디자인에서 뒤쳐지지 않습니다. 금속재질의 세련되고 트랜드한 디자인 입니다.

우수한 상품평

스테디셀러 제품답게 굉장히 많은 후기가 있으며 90% 이상이 만족하는 후기를 남겼습니다. 몇 가지 후기를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듣던대로 가성비 Goooood! 태블릿 10대 사용했는데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영상 시청용으로 가성비 좋습니다. 스피커 4개라서 소리도 만족스럽네요.
역시 가성비가 좋네요. 모두 떠들만 하네요. 저는 액셀과 캐드도면 보기가 주사용 목적인데 캐드 보는데 편합니다.
레노버 P11 프로 사용하다가 동생 선물로 주고 새로 샀는데, 괜히 프로를 샀나 싶을 정도로 성능이 만족스럽네요.
10만원 대 동영상 용 태블릿 찾으신다면 이보다 좋은 선택은 없을 듯 합니다. 게임은 쿠키런 킹덤이나 마인크래프트 등은 랙 없이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을 정도 됩니다.

대부분 상품평에 공통적으로 동영상 태블릿으로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송은 약 6일 정도 소요 된 것으로 보입니다.

놀라운 점은 2021년 12월 29일부터 12월 30일 단 2일 간의 상품평이 엄청 많다는 것입니다. 그 만큼 인기가 좋고 만족도가 높으며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레노버 P11 재고확인

레노버 P11 최종 결론

레노버 P11 사용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태블릿 중에 15만원 대에 이런 성능과 디자인 제품은 없다고 봅니다.

특히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를 주료 사용하는 저에게는 쿼드스피커와 2K 화질을 지원하므로 이보다 좋을 순 없다고 봅니다.

비슷한 사양의 다른 제품에 비해 가격이 거의 1/3 정도 차이 납니다. 레노버 P11 벽돌 문제로 논란이 있었지만 현재 판매 중인 제품에서 나타나지 않는 현상입니다.

개인적으로 레노버 P11 프로 보다 레노버 P11을 추천합니다.

레노버 P11 세줄요약

  • 동급대비 1/3 저렴한 가격
  • 따라올 수 없는 가성비
  • 최강의 동영상 머신

큐텐 및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습니다

2022년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 확인

맥북에어 M1 악세사리 추천

한성 GK888B 아크릴 팜레스트 사용 후기

DJI 액션2 (DJI Action2) 가격 15% 할인 받고 구입

한성 무접점 키보드 추천 실사용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