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명의 선불유심 개통방법(광고없음)

타인명의 선불유심 개통방법

타인명의 선불유심 개통방법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선불폰과 동일합니다. 광고글이 너무 많아서 직접 해보고 알려드립니다.

타인명의라고 해서 완전히 모르는 타인명의가 아니라 가족동행 없이 가족명의로 선불폰을 개통하는 합법적 방법 입니다. 타인명의 선불폰을 돈주고 구입하는 행위는 불법행위 입니다.

따라서 불법행위가 아닌 합법적인 방법으로 선불폰을 사용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선불유심이란?

선불유심이란 선불폰의 하위버전으로 통신사 유심을 선불로 구입한 뒤에 공기계에 장착하여 일반 휴대폰처럼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전화, 문자, 카카오톡, 데이터 사용 모두 가능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휴대전화 통신사와 관계없이 통신 3사 모두 개통 가능합니다.

<선불유심 장점>

  • 휴대폰 번호 지정 가능
  • 통신 3사 모두 개통 가능
  • 네이버 실명 아이디 개설 가능
  • 명의자 동행 불필요(대리개통 가능)
  • 독립 된 휴대폰으로 사용 가능

타인명의 선불유심 준비물

타인명의 선불유심은 명의자가 동행하지 않아도 개통이 가능합니다. 준비물만 준비해서 SK, KT, LGU 중 아무 통신사 대리점으로 가면 됩니다.

타인명의 선불유심 개통을 위해서 필요한 준비물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으니 바로 준비하세요.

  • 공기계
  • 가족관계증명서
  • 신분증

공기계

선불유심은 유심만 구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공기계가 있어야 합니다. 최근 스마트폰 기기들은 대부분 마이크로 유심칩을 사용하기 때문에 당근 마켓에서 저렴하게 구형 스마트폰을 구입하세요.

당근마켓 앱 설치 → 공기계 검색 → 구입

가족관계증명서

아버지, 어머니, 형제 명의로 해야 하기 때문에 가족관계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가족관계 증명서는 읍면동 자치센터에 가지 않고 주말에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을 통한 간단한 본인 인증으로 무료로 24시간 발급이 가능합니다. 프린터가 없어도 PDF로 저장해서 준비하면 됩니다.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받기

휴대폰 인증 → 증명서 선택 → 발급(PDF 인쇄)

신분증

신분증은 두 개가 필요합니다. 본인 신분증선불유심 개통하고자 하는 명의자 신분증 입니다. 신분증이 훼손되거나 유효기간이 만료 된 신분증은 안됩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가족 주민등록증을 받아서 준비하면 됩니다. 주민등록증 사본이나 사진은 안되고 꼭 실물 주민등록증을 준비하세요.

타인명의 선불유심 개통방법

타인명의 선불유심 구입처

준비물 세 가지를 모두 준비했으면 이제 선불유심을 구입해야 합니다. 선불유심을 구입하려면 통신 3사(SK, KT, LGU) 대리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아무 통신사 대리점이 아니라 꼭 유심개통 가능한 대리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잘 구분이 되지 않으므로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팁은 통신 3사 모두 취급하는 곳은 휴대폰 판매가 가입 등만 가능하며 선불유심 개통이 안됩니다. 아래 같은 간판의 대리점에서는 선불유심 개통이 안됩니다.

타인명의 선불유심 개통방법

선불유심의 유심칩 가격은 7,700원 입니다. 현금과 카드 결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바로 구입해서 스마트폰에 사용 가능합니다.

타인명의 선불유심 개통방법

준비한 신분증과 가족관계 증명서 확인이 되면 바로 선불유심 개통을 할 수 있습니다. 평일 뿐 아니라 주말에도 개통이 가능 합니다.

선불유심을 공기계에 넣으면 선불폰이 되는 것입니다. 선불폰이기 때문에 통신사 대리점에서 만원만 충전해서 사용 할 수 있고 선불 요금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를 지정해서 개통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를 고르면 통신사에서 개통 절차를 진행합니다.

요금제를 결제하고 선불유심을 공기계에 삽입하면 바로 개통 문자와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요금을 결제하므로 데이터 사용량이 많아도 결제 금액 이상은 사용할 수 없으므로 요금폭탄 맞을 일은 없습니다.

타인명의 선불유심 활용방법

선불유심 개통한 명의가 아버지라고 할 경우, 아버지가 현재 사용하는 카카오톡 아이디가 있어도 카카오톡 아이디를 하나 더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선불유심 입니다. 아래에서 선불유심으로 개통한 선불폰을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 몇 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추가

말 그대로 카카오톡 아이디를 하나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선불유심 개통한 명의로 이미 카카오톡을 사용 중이어도 하나 더 만들 수 있습니다.

명의는 동일하지만 전화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카카오톡 아이디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하나 더 개설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실명 아이디 개설

선불유심 명의자가 네이버 아이디 한 개를 개설 했을 경우에 2개의 네이버 실명 아이디 개설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실명 아이디의 경우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으로 3개 까지 개설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 당 실명 아이디 개설이 가능하진 않습니다.

선불유심 휴대폰을 활용해서 명의자 휴대폰이 없어도 네이버 실명 아이디 개설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인증 시 선불유심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자녀 휴대폰 활용

선불유심 휴대폰은 유튜브, 게임 등으로 데이터 폭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결제한 금액 이상을 사용하게 되면 휴대폰 데이터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자녀 휴대폰으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와이파이가 되는 곳에서는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적은 돈으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합니다.

업무폰으로 활용

실제로 사용하는 본인명의 휴대폰과 별개로 독립 된 번호를 사용하므로 업무용 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하는 폰을 업무폰으로 사용하면 카카오톡 자동 친구추가로 개인 사생활이 공개 될 수 있는데 타인명의 선불유심 휴대폰은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실제로 많은 직장인들이 선불폰을 업무용 폰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두 개 가지고 다니는 것은 현대 직장인의 기본 입니다.

마케팅에 활용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나 다양한 커뮤니티 아이디를 하나 더 가입할 수 있으므로 자문자답 형식의 마케팅에 활용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단톡방에서도 분위기를 맞추거나 1인 2역으로 신뢰가는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에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명의 선불유심 선불폰은 마케팅으로 무궁무진한 활용이 가능하므로, 마케팅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필수적입니다.

타인명의 선불유심 개통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