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에어 m1 m2 최종 선택 결과

맥북에어 m1 m2 많이 고민하고 계시죠? 당연히 전자제품은 신제품이 좋은데 고민하는 이유는 맥북에어 m1이 상당히 잘 나온 제품이라 그렇죠.

여유가 있다면 당연히 신제품으로 가겠지만 그렇지 않고 한정 된 예산 내에서 가장 최선의 선택을 하고 싶기 때문에 고민하게 됩니다.

아래에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분이 맥북에어 m1 과 맥북에어 m2 중 어떤 제품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세요.

맥북에어 m1 m2 선택은?

[고민글]

맥북에어 M1과 M2 사이에서 무한 고민 중인데요. 제 용도는 그냥 웹서핑이나 OTT 정도 보는 라이트 유저입니다. M1도 충분할거 같긴 해요.

그런데, 맥북에어 M1은 구형이고.. M2는 신형이라.. 신형이 사고 싶기도 해요. 머리로는 가성비는 분명 맥북에어 M1이 맞는데요.

이번에 맥북에어 M2 디자인이 너무나 제 스타일이라 고민입니다. 그러나 또 M2 찾아보면 발열, 스토틀링 문제가 있고.. 도저히 선택을 못하겠네요.

전자기기는 무조건 신형

무.조.건 맥북에어 M2 입니다. 전자기기는 무조건 신형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에요. 유튜브에 보면 M1 M2 SSD 비교영상 있습니다.

게다가, 고민글에 있는 정도(웹서핑이나 OTT) 감상용으로는 스로틀링 걸릴만한 작업이 없습니다. 사실 M1과 M2 속도 체감 어렵습니다.

보통 맥북에어 M2 선택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보는게 디자인DDR5 램 입니다. 저 역시 같은 고민을 하다가 맥북에어 M2 디자인과 DDR5 램때문에 M2 선택했습니다.

단, 맥북에어 M1 특가로 살 수 있다면 가성비로 맥북에어 M1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 비교 꼭 해보고 구매하세요.

모델명 메모리 SSD 가격
맥북에어 M1 16GB 256 최저가
맥북에어 M2 8GB 256 최저가

가성비 맥북에어 M1

맥북에어 M2 깡통으로 사느니 맥북에어 M1 16기가 512메모리 사겠습니다. 단, 할인으로 가격이 비슷할 경우에요.

게다가 맥북에어 M1이 노트북 밸런스가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라이트 유저라면 맥북에어 M2는 과합니다. 과성비에요.

맥북에어 M2살 정도의 예산이면 맥북에어 M1 램하고 SSD 용량 업그레이드 해서 사용하면 오히려 체감상 더 좋습니다.

맥북에어 M1 특가 확인

맥북에어 m1 m2

맥북에어 M1 M2 선택가이드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이것저것 고민 하지마시고 끌리는 디자인으로 선택하세요. 대부분의 맥북 유저들이 디자인으로 선택했습니다.

맥북에어 M1의 디자인이 더 좋다는 유저들과 맥북에어 M2 디자인어 역대급이라는 유저들이 있습니다.

두 제품의 성능은 비슷합니다. 가성비의 구형신제품을 사고 싶은 심리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의 디자인에서 선택이 갈립니다.

맥북에어 M2를 선택한다면

맥북에어 M2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 성능은 목적에 맞게 구매를 하면 됩니다. 단, 색상 선택에서 또 선택장애가 올 수 있습니다.

맥북에어 M2 선호도 색상 결과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은 이유가 있습니다.

맥북에어 M2 색상 선호도 결과 확인

해당 페이지 내에서 맥북에어를 구매하는 경우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쿠팡으로부터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나 할인 혜택은 동일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