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플펜슬 2세대 알리 직구 후기

짭플펜슬 2세대 알리 직구

짭플펜슬 2세대 알리에서 사는게 제일 저렴 합니다. 어차피 국내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것도 알리와 동일한 제품에 마진 붙혀서 파는 겁니다.

자, 한번 비교해볼까요? 국내 쇼핑몰의 짭플펜슬과 알리의 짭플펜슬 가격 비교 바로 해보겠습니다. 아래 표를 주목해주세요.

구분 국내 쇼핑몰 알리
가격 2만원 이상 2만원 미만

네이버에서 짭플펜슬을 검색하면 수 많은 짭플펜슬이 나옵니다. 그냥 대충 훑어봐도 알리에서 판매하는 가격대는 없어요. 무조건 2만원 이상입니다.

짭플펜슬 2세대
출처: 네이버

어차피 정품이 아니기 때문에 후기 좋은 저렴한 제품을 구매 하면 됩니다. 알리 짭플펜슬의 경우 후기도 상당히 좋습니다. 솔직히, 정품도 아닌걸 3만원 이상 주고 산다? 돈 낭비 입니다.

아래 후기를 참고하세요. 저는 알리 후기를 볼 때 국적을 한국으로 해서 봅니다. 한국 후기가 없는 경우 구매하지 않습니다. 알리 구매 시 중요한 것은 후기 입니다. 반드시 후기를 확인하세요.

짭플펜슬 2세대

정품이 아닌 이상 짭플펜슬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은 알리 입니다. 최근에 알리 배송은 7일~10일이면 배송이 됩니다. 할인 프로모션도 많기 때문에 할인 가격을 확인 후 구입하세요.

짭플펜슬 2세대 할인 가격 확인

짭플펜슬 2세대 호환기기

짭플펜슬 2세대 호환 기기는 최근 출시한 아이패드 제품이면 거의 다 된다고 보면 됩니다. 단, 2015년, 2016년, 2017년 출시한 아이패드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짭플펜슬 2세대 구성품은 펜슬 1개, 펜슬홀더 1개, 팁 3개 그리고 충전케이블 1개가 있습니다. 정품 애플펜슬과 다르게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점이 최대의 단점 입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하죠.

알리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애플 관련 주변 기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이 짭플펜슬 입니다. 그 외에도 아이패드 키보드, 3in1 충전기 등이 있습니다.

애플 관련 추천 제품

If you buy a product, I may receive a commission from AliExpres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