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톡 같은 어플 요즘 애들은 다 이거 한다

즐톡 같은 어플

즐톡 같은 어플 소개 합니다. 요즘 즐톡은 옛날과 다르게 실제로 하는 사람이 거의 없고 대부분 광고가 전부입니다. 심지어 포인트 충전을 유도하기 위한 ‘봇’이 활동한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앙스, 앙톡 모두 다 똑같죠? 그렇다면 요즘은 내 주변 사람들과 어떻게 인연을 만들게 될까요? 아마시아라는 앱이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100만 회원이 검증한 최고의 채팅 어플, 여성회원의 비율이 높고 쪽지 답장 확률도 즐톡 이후 동종업계 최고라고 합니다.

즐톡과 차별화 된 점은 사진뿐만 아니라 보이스톡 기능까지 추가되어 사진 뿐 아니라 목소리까지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습니다.

앙스, 앙톡, 즐톡의 계보를 잇는 채팅 앱입니다. 서울, 경기 그리고 지방까지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고 실명이 불필요하며 대화방 캡쳐가 불가능하여 사생활 보호가 되는 채팅 앱, 아래에서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즐톡 같은 어플 다운

즐톡 같은 어플
즐톡 같은 어플 후기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수 보러가기

아마시아 소개

요즘 젊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아마시아 채팅 앱의 특징은 다섯가지 입니다. 이러한 특징이 많은 유저를 모을 수 있는 이유 입니다.

  • 쉬운 매칭
  • 민간함 정보 비공개
  • 외국인 사용자
  • 보이스톡 기능
  • 사생활 보호

쉬운 매칭

즐톡 같이 단순히 거리순으로 매칭하는 것이 아니라 연령대별, 지역별, 국가별, 신규회원별 다양한 조건으로 더 많은 사용자를 만날 수 있음

민감한 정보 비공개

정오의 만남이나 1KM 같은 채팅앱과 다르게 나의 연봉이나 실제 얼굴, 실명 등 불필요 하며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음

외국인 사용자

아마시아에서 140여국에 홍보를 한 결과 외국인 사용자도 상당수 유입되어 관심 있는 분야가 비슷한 외국인 회원가 매칭이 되며 자동 번역 기능이 지원

보이스톡 기능

즐톡과 차별 된 점으로 사진은 도용할 수 있지만 목소리는 본인 목소리만 가능하고 거부감이 없기 때문에 아마시아에서 보이스톡 기능을 지원함

사생활 보호

굉장히 중요한 기능입니다. 즐톡 대화 내용은 각 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캡쳐 된 화면이 짤로 돌아다니지만, 아마시아는 대화방 캡쳐가 불가능하며 전송 된 사진도 10초 이후 자동으로 삭제 됩니다.

아마시아 후기

각 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돌아다니는 아마시아 후기를 어렵게 모아서 가져왔습니다. 실제 사용후기비속어나 줄임말 등은 해석이 어려운 점을 참고해주세요.

후기 1 (작성자: 여성)

제일 좋아하는 어플이고 제일 오래하는 어플이에요. 모든 어플을 통틀어서! 다른 채팅앱은 진작에 그만두게 되었네요~

후기2.  (작성자: 여성)

어플이 갑자기 꺼져서 얘기하던 남성분과 대화 목록이 전부 지워졌는데, 고객센터에서 잘 해결해주셔서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후기3. (작성자: 남성)

실유저 후기. ㅈㅌ처럼 광고 때매 허투로 시간 안씁니다. 남자들 목적은 똑같죠? 여성들과 대화할 수 있어요. 이건 솔직히 단순하지만 다른 앱에선 힘들죠. 그리고 여성비율이 많은 것도 인정함 ㅎㅎ 단점은 네트워크 불안할 때가 좀 있고 도용인 애들도 있긴함. 그래도 ㅈㅌ 보다 훨 나음.

후기 4. (작성자: 남성)

꽤 오래 했는데 나름 수확(?)도 좋았고 만족함. 솔직히 ㅈㅌ도 유료니까 돈은 들긴 했지만 그래도 낸 만큼 주니까 다행. 다다익녀라는 말이 있습니다. 일단 많이 대화해봐야 함. ㅈㅌ, ㅇㅌ 얘네는 다 광고라서 대화자체가 불가능.. 아무튼 ㅊㅊ 합니다~수고요

플레이스토어에서 보면 더 많은 후기들이 있습니다. 당연히 경쟁업체의 가짜후기(평점낮은)도 많으니까 일단 후기 보단 설치해서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설치는 당연히 무료 입니다.

즐톡 같은 어플 다운

[Ahing – 베트남 친구와의 만남]

베트남 친구 만나기

베트남 친구 만나기

해당 페이지 내 쿠팡 링크로 구매 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