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엔진 a2+ bt 삼각대 추천

오디오엔진 a2+ bt 삼각대

오디오엔진 a2+ bt 삼각대 추천합니다. 아마 삼각대 찾아보신 분들은 대부분 맨프로토 PIXI EVO 삼각대를 많이 보셨을 텐데요.

개인적으로 오디오엔진 a2+ bt 삼각대로 맨프로토는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되어서 다른 제품을 구입했고 매우 만족합니다.

네이버 카페 Producer dk에서 데스크탑 스피커로 오디오엔진 a2+ bt를 추천 받아서 구매하였으며 현재까지 2년 정도 사용 중인데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피커 삼각대 선택 고민

데스크탑 스피커로 오디오엔진 A2+ BT는 구매했지만 삼각대를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스피커를 블랙으로 구매했고, 삼각대를 구매할 때 고려한 점은 아래 두 가지 입니다.

  • 삼각대 재질이 스피커와 동일한 메탈소재일 것
  • 삼각대 색상은 스피커 색상처럼 무광블랙일 것

일단 맨프로토 PIXI EVO 제품은 색상은 블랙이긴 하지만 실버 색상과 혼합되어 있었고 재질 자체도 메탈이 아닌 플라스틱 재질이었습니다.

그리고 V-log용 삼각대로 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일반 데스크탑 스피커 삼각대로 쓰기에는 쓸데없이 기능이 많았습니다.

일단 스피커와 잘 어울리면 가격은 상관 없었다. 맨프로토 PIXI EVO 제품도 4만 중후반대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었다. 미니 삼각대 가격치곤 저렴하지 않은 가격 이었다.

레오포토 제품 발견

주변을 살펴보니 캐논 EOS-R 미러리스의 미니 삼각대로 사용 중인 레오포토 MT-03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레오포토 MT-03 제품은 동영상 촬영을 위한 제품으로 삼각대 길이가 2단으로 늘어나는 기능이 있었습니다. 스피커 삼각대로는 불필요한 기능이죠.

우연찮게 레오포토 MT-03 보다 한단계 아래 모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레오포토 MT-02 제품입니다.

레오포토 MT-02 레오포토 MT-03
4만원 대 7만원 대

레오포토 MT-02 추천 이유

오디오엔진 A2+ BT 삼각대로 맨프로토 PIXI EVO가 아닌 레오포토 MT-02를 추천하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적당한 가격
  • 스피커과 동일한 색상과 소재

적당한 가격

오디오엔진 A2+ BT 삼각대 가격으로 4만원 정도(맨프로토 PIXI EVO 기준)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히려 맨프로토 삼각대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맨프로토 제품은 헤드를 다양한 각도로 움직일 수 있으나 레오포토 제품은 안됩니다. 그러나 스피커 고정 삼각대로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헤드의 움직임은 불필요 합니다.

레오포토 MT-02 맨프로토 PIXI EVO
43,000원 48,000원

스피커와 동일한 색상과 소재

오디오엔진 A2+ BT 블랙 제품을 구입하였다면 레오포토 MT-02 무광블랙 색상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또한, 둘 다 매탈재질로 마치 한 세트 같은 느낌을 줍니다.

오디오엔진 A2+BT 하나를 구입하면 두 가지 부수적인 제품이 필요한데 둘 다 메탈소재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 (상단) 오디오엔진 A2+ BT
  • (중간) 오디오엔진 A2+ BT 받침대
  • (하단) 레오포토 MT-02 미니삼각대
오디오엔진 a2+bt 삼각대

오디오엔진 A2+ BT 적극 추천

오디오엔진 A2+ BT 사용기 짧막하게 남깁니다. 일단 데스크탑 스피커로 매우 만족합니다. 디자인과 성능 모두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삼각대에 거치하고 노래를 들으면 바닥에 배치했을 때 보다 훨씬 더 사운드 전달이 잘 됩니다. 훨씬 더 입체적인 소리를 들려 줍니다. 

오디오엔진 A2+ BT 화이트노이즈 발생 이슈가 있지만, 스피커 전선이 모니터나 본체 등의 전선과 마찰이 있다던지 아주 간혹 발생하지만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오디오엔진 A2+ BT 블루투스 연결도 매우 잘 됩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맥북프로M1 모두 연결해서 사용했으며 전혀 끊김없이 재생 됩니다.

상시 연결해두는 데스크탑의 경우 오디오엔진 A2+ BT usb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오디오엔진 A2+ BT 제품을 구입예정 이거나 구입하신 분들은 스피커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해 아래 제품을 추가적으로 구입하시는 걸 적극 추천 드립니다.

레오포토 MT-02 미니삼각대

오디오엔진 스피커 받침대

아이폰 이어폰 에어팟3세대, 에어팟 프로, 소니 WH-1000XM4

한성 무접점 키보드 추천 실사용기

맥북에어 M1 악세사리 추천

레노버 P11 직구 최저가 구입하기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2 미니 가성비 완벽 분석

뿔로그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