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 파스 직구 최저 가격(장당 75원)

샤론 파스 직구 무조건 더 저렴 합니다. 국내 쇼핑몰 보다 두 배 이상 저렴하기 때문에 샤론파스를 구입하려면 무조건 직구로 구입해야 합니다.

가격 차이가 커서 가짜 제품인가 했는데 정품 맞습니다. 일본 국민파스 샤론 파스 AE 240매 제품이며 오사카에서 오는 직구 제품 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최근의 구 후기가 500건이 넘게 있기 때문에 믿고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일반 국내 파스보다 작지만 저렴하고 더 시원합니다.

직구 최저가 확인

샤론 파스 240
샤론 파스 해외직구 후기

샤론 파스 직구

샤론 파스는 120매, 240매 제품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샤론 파스 240 제품을 많이 구입하며 할인율도 높은 편입니다.

샤론 파스 가격 비교

국내 로켓 배송 제품은 240매 가격이 직구 상품에 비해서 두 배 이상 비쌉니다. 아래 가격 비교를 보면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국내배송 해외직구
240매 42,000원 10,000원

가격이 거의 2배 이상 차이가 납니다. 따라서 샤론 파스를 구입하려면 무조건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그렇다멘 샤론 파스 직구는 어디서 해야 할까요?

샤론 파스 직구 방법

샤론 파스 직구 방법은 간단합니다. 큐텐 사이트를 이용하면 가장 저렴하고 빠르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큐텐에서 직구하기 위해서는 개인통관번호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개인통관번호 발급받기

큐텐 사이트 접속하기

해외직구 사이트 큐텐에 접속해서 샤론 파스를 검색합니다.

샤론 파스 240

상품평 많은 제품 구입하기

상품평이 많은 제품을 찾아서 구입합니다. 특히, 최신 상품평을 확인하세요.

직구 사이트 바로가기

샤론 파스 효능

샤론 파스 효능은 어깨결림, 요통, 근육통, 근육피로, 타박, 염좌, 관절통, 골절통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파스의 효능과 동일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샤론파스 AE의 경우 혈행을 촉진하는 비타민E염증을 진정시키는 살리실산 메틸 성분을 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샤론 파스는 “붙이고 자는 파스“로 유명 합니다. 수면시간 8시간 동안 장시간 제품을 붙이고 있으면 자는 동안 파스가 땀을 흡수 하여 장기간 사용으로 피부가 상하지 않도록 해줍니다.

해외직구 최저가 제품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 가격은 동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