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 하이볼 잔 vs 다이소 하이볼 잔

산토리 하이볼 잔 파는 곳 문의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 산토리 하이볼 홈메이킹 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감성까지 함께 하려면 하이볼 전용잔 필수적이죠.

일단 당근 마켓에서 대량으로 주문하고 판매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보통 가격을 2만원 이상 잡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추천 드리는 산토리 하이볼 잔 파는 곳온라인은 쿠팡이고 오프라인은 다이소 입니다. 여유가 있다면 쿠팡에서 정품을 구입하시고 그렇지 않다면 다이소로 달려가세요.

쿠팡에서 판매하는 산토리 하이볼 잔과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하이볼 잔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토리 하이볼잔 세트 보다 낱개로 구매하는게 이득입니다.

산토리 하이볼이란?

산토리 하이볼(Suntory Highball)은 일본의 대표적인 알코올음료인 위스키와 탄산수를 섞어 만든 칵테일입니다. 산토리(Suntory)는 일본의 대표적인 위스키 브랜드 중 하나이며, 일본에서 매우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산토리 하이볼은 일본에서 매우 인기 있는 음료로, 일반적으로 위스키 1팩(30ml)에 탄산수를 적절한 양(약 120ml)만큼 섞어 만듭니다. 얼음을 첨가해서 냉장한 후, 레몬 조각이나 라임 조각을 올려 마시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부드럽고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적당한 도수(약 7~8도)로 인해 여성들도 쉽게 마실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산토리 하이볼 잔 구입하기

산토리 하이볼 잔 파는 곳

산토리 하이볼 전용잔을 구입하려면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방법이나 당근 마켓 같은 곳에서 중고로 구입해야 합니다. 하지만 꼭 ‘정품 산토리 하이볼 잔‘을 사용해야 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하이볼 잔을 저렵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바로 다이소 하이볼 잔을 구입하면 됩니다.

다이소 하이볼 잔

산토리 하이볼 외에 봄베이 하이볼 잔, 짐빔 하이볼 잔으로도 다이소 하이볼 잔을 추천하는 이유는 두 가지 입니다. 일단 아래 비교 사진부터 보세요.

주의할 점다이소 온라인 쇼핑몰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을 가셔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산토리 하이볼 잔

1. 가격이 저렴하다

다이소 하이볼 잔정품 산토리 하이볼 잔에 비해 7배 저렴합니다. 다이소 하이볼 잔은 3천원인데 산토리 하이볼 잔은 온라인에서 10% 할인해서 2만 1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분 다이소 하이볼 잔 산토리 하이볼 잔
가격 3,000원 21,000원

2. 식기세척기에 자유롭다

산토리 하이볼 잔은 식기세척기에 돌리면 스티커가 점점 부식되어 사라집니다. 그러나 다이소 하이볼 잔은 그럴 걱정이 없습니다.

감성은 스티커로부터 나오긴 하지만 설겆이 하기도 귀찮고 결국 마모 되어 사라집니다. 컵 모양은 오히려 다이소 하이볼 잔이 이쁩니다.

결론

  1. 일본 감성 그대로 마시고 싶다: 산토리 하이볼 잔 온라인 구입
  2. 하이볼 맛에 집중 하겠다: 다이소 하이볼 잔 오프라인 구입

하이볼 필수품 – 하이볼 지거

칵테일 만들 때 사용하는 계량컵입니다. 요즘은 하이볼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소주잔 대신에 이 칵테일 지거를 많이 사용 하고 있습니다.

지거 판매 페이지에 상품평도 1,500건이 넘게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하이볼 지거 구입하기

진짜 정보 뿔로그 추천 제품

하이볼 잔을 쿠팡에서 구입하는 경우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10% 할인 혜택은 동일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