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노퀸 가격 효과 동물병원 추천 후기

사이노퀸 가격 비교 해드립니다. 직구보다 국내 쇼핑몰에서 구입하세요. 사이노퀸은 동물병원에서도 추천하는 관절보호제 입니다.

다양한 후기를 통해 사이노퀸 효과를 확인하세요. 사이노퀸을 꾸준히 복용하여 좋은 효과를 보았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사이노퀸 성분과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세요. 그리고 사이노퀸 복용방법 정보도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노퀸 이달의 혜택 확인

사이노퀸 가격 성분 후기

사이노퀸이란?

사이노퀸은 10kg 이하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의 골관절질환 예방, 치료,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치료보조제로 1995년 처음으로 런칭 되었습니다.

사이노퀸 출시 이후 관절 질환 관리의 프로토콜에서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영국의 경우 반려인들이 관절보호제 구입에 연간 5천만 파운드 이상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약 72%의 수의사들이 관절관리 프로토콜의 일환으로 사이노퀸 같은 관절보호제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사이노퀸은 골관절 질환을 앓고 있거나 유전적 원인을 가지는 모든 강아지 관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사이노퀸 가격
사이노퀸

소형견용 사이노퀸 바로가기

중형견용 사이노퀸 바로가기

대형견용 사이노퀸 바로가기

사이노퀸 가격

사이노퀸 가격은 직구가 조금 더 저렴하지만 환율로 인해 큰 차이가 없어 국내 쇼핑몰에서 구입하는 편이 좋습니다.(사이노퀸 직구 시 검역에 걸려 폐기 가능성도 있음)

국내 쇼핑몰에서는 로켓스토어가 가장 저렴하며 N사 쇼핑몰 대비 약5천원 정도 저렴합니다. 30캡슐 기준입니다.

구분 로켓스토어 N사 쇼핑몰
가격(30정 기준) 24,490원 29,750원
판매사이트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이노퀸 캡슐형 알약형

사이노퀸은 캡슐형과 알약형이 있습니다. 사이노퀸 가격은 캡슐형이 더 저렴한 편입니다. 반려견에이 잘 먹는 형태로 구입하면 됩니다.

알약형에 거부감을 나타내는 반려견의 경우 캡슐형을 구입하여 좋아하는 간식과 함께 주면 투약이 수월합니다.

사이노퀸 급여방법

사이노퀸은 음식과 함께 급여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으며 초기에 6주간 매일 급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체중에 따른 일일투여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체중(kg) 일일 투여량
10kg 이하 소형견용 캡슐 또는 알약 1개
10-25kg 중형견용 알약 3개
25-40kg 대형견용 알약 3개
40kg 이상 대형견용 알약 4개

초기 6주간 매일 급여 이후 일일 급여량을 아래와 같이 줄일 수 있습니다. 투여량이 감소하면서 강아지의 관절상태가 악화되는 경우 수의사 선생님과 상담하세요.

체중(kg)  일일 투여량
10kg 이하 소형견용 캡슐 또는 알약 1개
10-25kg 중현경용 알약 1개
25-40kg 대형견용 알약 1개
40kg 이상 대형견용 알약 2개

사이노퀸 성분

사이노퀸은 독특한 조합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뮤코다당, 글루코사민 염산염, Dexahan, 아연, 비타민C를 포함합니다.

  • 뮤코다당(콘드로이진 함유): 건강한 연골 및 관절액을 유지하기 위한 주요 영향소
  • 글로코사민 염산염: 연골 및 관절액의 기본 구성 요소 중 하나
  • Dexahan: 고도로 정제 된 혀애의 크릴 오릴로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
  • 아연: 연골과 뼈의 대사에 중요
  • 비타민 C: 수용성 항산화 비타민
    성분 대형견 중형견 소형견
    글루코사민 염산염 475mg 360mg 255mg
    뮤코다당 200mg 135mg 95mg
    Dexahan 200mg 135mg 95mg
    Ascorbic Acid 50mg 35mg 22mg
    Zinc Sulphate 30mg 20mg 15mg

사이노퀸은 사료로 등록되어 있으며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 의약외품이 아닙니다.

사이노퀸 후기

사이노퀸은 동물병원에서도 추천할 정도로 효과가 좋아 많은 반려인들이 구입하였으며 다양한 후기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자주 가는 병원에서 추천해주셔서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확실히 효과는 있는 거 같아요. 탈구증상이 더 악화되지 않았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먹여보려구요.
강아지가 소형이라 어릴 때부터 먹였는데, 수의사 선생님께서도 계속 먹이는 것을 추천해서 먹이고 있어요. 복용 후부터 더 이상 슬개골이 나빠지지 않아 계속 먹이는 중이에요.
16년 된 강아지에게 5년 째 먹이고 있어요. 아직 걷거나 뛰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동물병원 원장님이 추천해주셔서 먹이기 시작했는데 병원에서 사는건 비싸지만 인터넷이 훨씬 저렴하네요.

사이노퀸 후기 더 보기

사이노퀸 구매 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