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키츠네 네이티브 유니온 만족 후기(3가지 장점)

메종키츠네 네이티브 유니온 구입했습니다. 애플케이 플러스를 가입하고 생폰으로 사용하려고 했으나 아이폰 14 정품 가죽케이스보다 이뻐서 구입했네요.

이번이 벌써 3번째 케이스 입니다. 지난 번에 리뷰한 “다이소 맥세이프 케이스 카드지갑 조합 후기” 만족스럽긴 했지만 가죽의 재질이나 색상이 메종키츠네 네이티브 유니온이 더 좋습니다. 가격이 비싸니 당연하겠죠?

아이폰 13 프로나 아이폰 14 맥스는 사이즈가 없어서 사용하지 못해서 부러워 하는 아이폰 사용자도 많을 정도로 이번에 메종키츠네 네이티브 유니온은 잘 뽑은 케이스 입니다.

뿔로그 아이폰 정보글

메종키츠네 네이티브 유니온 장점

아이폰14 정품 가죽케이스 보다 가격이 비싸지만 구입한 이유는 3가지 장점이 있어서 입니다.

1. 가죽이 고급스럽다

정품 가죽 케이스도 내구성만 아니면 충분히 가죽의 재질이 좋은데요. 그래서 많이 문의하시는 게 “정품보다 가죽 재질이 좋나요?” 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품 보다 오히려 더 가죽스럽습니다. 촉촉하면서도 야들야들 부드럽고 윤기가 있어서 더 고급스러운 가죽 느낌 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색상은 와인색인듯 하지만 실제로 보면 와인색 보다는 레드브라운에 가까운 색상입니다. 실물이 더 고급스럽습니다.

메종키츠네 네이티브 유니온

2. 에어팟 프로2 세트 가능

에어팟 프로2 저렴하게 구입해서 사용 중입니다. 에어팟 프로 리뷰는 “에어팟 프로 2세대 가격 할인 정보와 사용 후기” 참고해 보세요.

사용하는 특성 상 집에서만 사용하다 보니 케이스 없이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케이스를 장만하면서 에어팟 프로2 메종키츠네 케이스도 구입했습니다.

가죽 케이스와 동일한 레드 브라운 색상은 찾을 수 없어서 그냥 블랙으로 구입했습니다. 나름 잘 어울리고, 애플워치가 있으시면 여우 깔 맞춤 가능합니다.

3. 맥세이프 카드지갑 모델

메종키츠네 네이티브 유니온 케이스는 일반 가죽 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지갑 모델(FOX Magsafe Card for iPhone 14Pro)을 제공합니다.

아쉽게도 아이폰14 모델 중에서 아이폰14프로 케이스 모델만 나와있습니다. 정품케이스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충분히 가격 값을 하는 케이스 입니다.

이탈리아 최고급 나파가죽 소재와 시그니처 여우 엠보싱 그리고 최대 3개 카드수납이 가능하며 강해진 자석 덕분에 분실 위험이 적습니다. 카드지갑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메종키츠네 맥세이프 카드지갑 모델은 현재 메종키츠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149,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6%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 중 입니다. (판매처 바로가기)

메종키츠네 네이티브 유니온 케이스를 해당 페이지 내에서 구입하는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