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주말 차막힘 빠른 추천 경로

대부도 주말 차막힘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입니다. 평소에 10분도 걸리지 않는 거리를 1시간 이상 걸려야 나올 수 있는 구간이 있습니다.

혹시, 주말 대부도 펜션 갔다가 길이 밀려서 이 글을 보셨다면 지금이라도 다음 지도를 켜고 제가 안내드리는 경로로 나오면 훨씬 빠르게 대부도를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아무리 찾아도 대부도 주말 차밀림 빠르게 나오는 경로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무조건 기다리는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래에서 빠르게 빠져나올 수 있는 추천 경로를 안내해 드립니다.

진짜 정보 뿔로그 인기글

대부도 주말 차막힘 추천 경로

대부도 펜션 단지에서 퇴실 시간에 맞춰 나오다 보니 대부도 길막힘 시간은 주말 오전 11시부터 시작 됩니다. 조금 서둘러서 10시에만 나와도 쉽게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날 과음으로 일찍 일어날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그렇기 때문에 수백대의 차량이 몰리면서 병목현상으로 인해 대부도 도로가 정체 되고 있습니다.

대부도 주말 차막힘 구간

대부도 펜션 단지에서 나오는 길이 하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주말 차밀림이 극심합니다. 차가 밀리는 구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떤 펜션에 머물러도 대부도 펜션 단지 구역에 있다면 반드시 이곳을 지나서 대부도를 빠져나와야 합니다. 펜션 단지부터 회전 교차로까지 극심한 정체가 있습니다. 

거리상으로 6km이며 평소에 차량으로 10분도 걸리지 않는 구간이지만, 주말에는 최소 1시간 이상 정체로 펜션에서 11시에 퇴실하여 나오면 12시가 넘어야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대부도 주말 차밀림

대부도 주말 차막힘 추천 경로

제가 안내드리는 목적지로 설정을 하면서 내비게이션 경로대로 이동하면 가장 빠르게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일단 대부도 펜션을 나오면서 집을 목적지로 하지 말고 아래의 경로를 최초로 목적지 설정을 합니다.

1. 서해수산(단원구 부흥로 153-8)

대부도 펜션 단지를 빠져나오면 거의 바로 길이 막히기 시작 합니다. 일부 구간 정체는 빠져나올 방법이 없습니다. 일단 서해수산까지 목적지 설정을 해서 이동하세요.

서해수산에 도착했다면 두 번째 경로를 입력해야 합니다. 어차피 이 구간도 차량이 많이 진입하기 때문에 정체가 있습니다. 차량이 멈춰있는 동안 목적지를 변경해서 설정하세요.

대부도 주말 차밀림

2. 단원구 금당구지길 64

두 번째 목적지는 단원구 금당구지길 64 입니다. 특별한 건물이 없기 때문에 개인 사유지를 목적지로 설정합니다. 서해수산에서 나오다가 우회전 해서 진입하면 됩니다.

혹시나 길이 막혔을까봐 대부분의 차량은 정체 되어 있는 구간을 따라 이동하는데요. 여기서 우회전을 하면 더 빠르고 쉽게 대부도를 빠져나갈 수 있는 경로가 나옵니다.

이렇게 하면 정체 구간을 피해서 회전교차로까지 조금 더 빠르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회전교차로에서 밀리는 경로가 아닌 반대 경로로 이동해야 합니다. 세 번째 목적지를 설정 하세요.

3. 카페물(단원구 흘곶길 5)

회전교차로에서 차가 밀리는 방향과 반대로 나오면서(7시 방향) 세 번째 목적지를 카페물로 설정합니다. 이곳부터 정체가 없기 때문에 4분정도면 도착합니다.

카페물 정문이 아닌 뒷쪽으로 차를 주차 한 후 카페물에 잠시 들러 쉬어가셔도 됩니다.

경치도 좋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도 좋습니다. 또한, 화장실도 있으니 정체 구간에서 해결하지 못한 일도 보세요.

4. 진희네(대부남동 1050-61)

카페물 뒤쪽 경로에서 마지막 목적지 진희네(대부남동 1050-61)를 설정 합니다.

진희네 도착 전에 최종 목적지를 집으로 설정하면 정체 없이 빠르게 대부도를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대부도 차밀림 추천 경로(내비게이션 입력)

대부도 펜션 단지 → 서해수산 → 단원구 금당지구길 64 → 카페물 → 진희네 → 집

대부도 펜션 추천 골드클래스

제가 1박 2일 지냈던 펜션은 대부도 골드클래스 펜션 입니다. 대부도 독채 펜션으로 가족 단위로 많이 오는 곳입니다.

대부도 풀빌라 펜션 골드클래스는 노래방, 탁구장, 정글짐, 실내 수영장, 바베큐 전용 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어 최대 25명까지도 수용이 가능 합니다.

넓이는 130평으로 3층 규모이며 7개의 룸이 있으며 화장실 4개가 있습니다. 입실 시간은 오후 14시이며 퇴실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

대부도 풀빌라 독채 펜션 관련 정보는 아래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도 추천 펜션 더 보기

대부도 펜션을 예약하는 경우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펜션의 할인 혜택이나 예약 가격은 동일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