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컴퓨터 조립 추천 – 최저가 배컴

대구 컴퓨터 조립 추천 합니다. 이번에 스테이블 디퓨전 AI 그림을 배우려고 그래픽 카드 업그레이드 하면서 아예 컴퓨터를 조립하였습니다.

컴퓨터 조립에 대한 지식은 전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는 컴퓨터 조립 관련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염탐했는데요.

이곳에서도 엄청나게 영업(?)이 이루어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일단 컴퓨터 조립을 의뢰하고자 하는 곳은 기본적으로 아래 두 가지 조건을 확인했습니다.

  1. 오프라인 매장이 있을 것 – 신뢰
  2. 블로그 등 SNS를 운영할 것 – 포트폴리오

개별 부품 가격 최저가는 이미 다나와에서 견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 두 가지를 중점으로 고려했습니다. 아쉽게도 카카오톡 단톡방은 사이트만 운영하는 정도였습니다. 

이제부터는 제가 200만원이 넘는 고가의 조립 PC를 어떤 과정으로 구입했고 대구 조립 PC 추천하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조립 컴퓨터 사는 방법

조립 컴퓨터를 구입하는 경우 단순히 조립 PC 사이트에 가서 완제품을 구입하는 것 보다는 본인의 목적에 맞게 조립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제가 조립 컴퓨터를 구입하는 과정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배컴이라는 대구 조립 컴퓨터 업체를 추천하는 이유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산 책정

조립 컴퓨터를 사기 위해서는 가장 우선 예산을 정해야 합니다. 대략적으로 100만원, 200만원을 정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최초 예산은 200만원 전후로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차이가 나게 되는 것은 대부분 그래픽 카드의 성능에서 가격이 조정 됩니다.

시세 확인

예산을 정했다면 카카오톡 단톡방에서 조립컴퓨터 견적을 내주는 방을 찾아서 들어가 봅니다. 예산과 어디에 사용할지 정도만 알려주면 견적을 짜주겠다고 1:1 카톡을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견적만 받고 구입할 필요 없습니다. 어차피 오픈채팅이기 때문에 실명 같은 개인정보가 없으므로 견적만 받고 채팅방을 나가면 그만입니다.

이런식으로 견적서 몇 개를 받아서 비교해보면 대략적인 조립 컴퓨터 시세가 어느 정도 인지 파악 할 수 있습니다. 

매장 찾기

매장을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오프라인 매장에 전화를 돌려야 할까요? 아닙니다. 매장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를 찾아보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원하는 케이스 Hyte y40으로 조립한 컴퓨터를 찾다보니 몇 개의 블로그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매장이 좋은 이유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판매 된 컴퓨터 사양을 올리고 결과물을 사진 촬영해서 업로드 하는 것은 꼭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꾸준하게 올라오는 글그 만큼 판매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며 이것은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매장이라는 증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담하기

블로그를 운영하는 매장을 찾았다면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견적 가격 뿐 아니라 사장님의 마인드, 친절함 등을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큼직한 그래픽 카드나 CPU 정도를 정하고 나머지 개별 부품의 견적을 받게 되면 이제 다나와에서 동일한 부품명으로 검색해서 가격을 비교해 봅니다.

이 정도만 하면 적어도 평균적인 가격에 조립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제가 왜 강원도에서 대구 조립 컴퓨터 배컴에 의뢰를 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가 아니어도 택배로 받았는데 정말 꼼꼼한 포장으로 유리 제품인데도 파손이 전혀 없었습니다. 케이블 빠짐 등이 발생해도 사장님의 대처로 신속한 대응이 가능 합니다.

대구 컴퓨터 조립 추천 – 배컴

앞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대구 배컴에서는 2가지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대구에 오프라인 매장이 있습니다. 다음 로드뷰가 있어서 주소만 알면 쉽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대구 배컴은 대구 남구 삼각지4길 17 1층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대구 남구 컴퓨터 수리, 조립 등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컴퓨터 조립
대구 남구 삼각지4길 17 1층 배컴

두 번째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의 경우 완성 된 조립 컴퓨터를 보면 구입 욕구가 생깁니다.

배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대구 컴퓨터 조립

①오프라인 매장 운영 ②블로그 등 SNS 운영은 인터넷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를 확인했다면 카카오톡 오픈 채팅을 통해 문의를 해야 합니다.

배컴의 경우 매우 친절했으며 주말이나 시간에 관계 없이 항상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어떻게 문의를 해야 하냐구요? 본인이 봐둔 컴퓨터 링크를 보내셔도 됩니다. 

배컴의 경우 다른 컴퓨터 조립 업체와 다르게 조립 과정을 모두 공유해주시는데요. 이 점은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요청 시 부품별 박스까지 모두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추가 택배비는 발생)

그 외에 컴퓨터 조립 감성이나 내부 선정리는 정말 훌륭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컴퓨터 방 선정리를 해두는 편인데 이번 배컴 컴퓨터 내부 선정리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대구 조립pc 배컴의 경우 다나와 최저가와 거의 비슷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본인이 직접 다나와에서 견적을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조립 컴퓨터 구입 고려 중에 있다면 아래 카카오톡 링크를 통해 대구 조립 컴퓨터 싸게 파는 곳 배컴에 상담을 받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어차피 조립 컴퓨터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견적을 받아봐야 합니다.

조립 컴퓨터 최저가 문의하기

아래는 배컴에서 조립한 컴퓨터 입니다. HYTE Y40 본체와 4070ti 그래픽 카드 조합입니다. 케이스가 꽤 크기 때문에 에반게리온 초호기 피규어까지 담을 수 있습니다.

예산 정한다면 상담부터 컴퓨터 배송까지 3일~4일이면 집에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진짜 정보 뿔로그 추천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