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녹스 FDA 승인 (2023년 5월 1일)

나녹스 FDA 승인 되었습니다. 2020년 8월 상장하여 거의 3년만에 FDA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번 승인은 나녹스 멀티소스 승인으로 나녹스의 기술력을 인증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주가는 매우 큰 폭으로 상승하여 5$ 초반까지 내렸던 주가는 현재 9$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최고가 11.65$를 찍고 내려왔네요.

나녹스를 믿고 지속적으로 매수했던 분들은 현재 수익권일 수 있겠죠. 그리고 지난 번 제가 알려드린 것 처럼 계좌를 여러 개 만드셨다면 수익 중일 수 있겠죠? 

다계좌 주식 물타기 방법

나녹스 FDA 승인

나녹스 FDA 멀티소스 승인 소식은 2023년 5월 1일 미국 나스닥 프리장에 오픈되었습니다. 프리장에서 20% 이상 급등하는 주가를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장이 시작하고 상방 서킷이 걸리면서 11.65$ 고점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아마 장기적으로는 11.65$보다 더 오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상장가에 비하면 현재도 매우 저렴하며 고점인 90$대는 사실상 단기적으로는 올 수 없는 주가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차트만 봐도 지금의 상승이 매우 작아보이죠?

아래는 나녹스 트위터에서 공유하고 있는 나녹스 FDA 승인에 대한 Chat GPT를 이용하여 번역한 기사 입니다. 원문은 아래 정보를 참고하세요.

나녹스 ARC 영상 시스템, FDA 승인 받아 의료 영상 분야에 새로운 시대 개척

이스라엘 의료 기술 회사 나녹스는 최신 기술을 활용한 이미징 시스템 ‘ARC’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의료 분야에서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게 된다.

나녹스의 ARC 시스템은 X선을 이용한 이미징 기술을 사용하며, 저렴하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실시간 이미지 및 상세한 3D 모델링을 제공하여 의료진이 진단을 더욱 정확하게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나녹스의 CEO인 란 폴리뉴는 “ARC 시스템이 승인을 받은 것은 우리에게 큰 성과이며, 이제 우리는 의료 현장에서 이 기술을 활용하여 많은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나녹스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의료 산업에서 기술 혁신을 선도하고 있으며, ARC 시스템의 승인은 나녹스의 기술력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의 성과임을 보여준다.

이번 승인으로 나녹스는 ARC 시스템을 미국 시장에서 출시할 수 있게 되었으며, 미국에서 진행되는 의료 혁신과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녹스는 이번에 승인 받은 ARC 시스템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된 의료 이미징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의료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과 혁신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나녹스의 ARC 시스템은 암과 같은 질병 진단을 비롯해, 심혈관 질환, 폐 질환, 골다공증 등 다양한 질병에 대한 진단에 사용될 수 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보다 정확하고 빠른 진단을 받을 수 있게 되며, 이는 의료 분야에서 혁신적인 발전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나녹스의 CEO는 “우리는 ARC 시스템을 통해 혁신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많은 환자들이 ARC 시스템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진단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녹스의 ARC 시스템은 이미지 취득, 저장 및 전송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여 의료진이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의료진은 환자의 이미지와 진단 정보를 보다 쉽게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게 된다.

나녹스의 ARC 시스템은 또한 환자의 방사선 노출량을 최소화하는 기술을 적용하여, 보다 안전한 진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진단을 받을 때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의료진 또한 안전하게 진단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

나녹스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의료 기술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많은 의료 기관과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앞으로 나녹스는 기존 기술을 보다 발전시키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의료 혁신과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나녹스의 ARC 시스템은 또한 저비용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높은 가치를 가진다. 특히, 개발도상국이나 보건의료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에서는 ARC 시스템이 혁신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녹스의 CEO는 “우리는 ARC 시스템을 통해 의료 기술 혁신을 이끌어내고, 환자들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진단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의료 혁신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나녹스의 ARC 시스템이 FDA 승인을 받은 것은 의료 기술 분야에서 큰 성과이며, 이를 통해 나녹스는 의료 분야에서 더욱 발전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였다. 앞으로 나녹스는 기존 기술을 보다 발전시키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의료 혁신과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GlobeNewswire [원문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