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에서 숨은 돈 조회 방법

카카오뱅크에서 숨은 돈 조회 방법

카카오뱅크에서 숨은 돈 조회 방법 매우 간단합니다. 30초면 바로 잠자고 있는 예금과 보험금 숨은 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가 설치되어 있다면 아래 5가지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30초만에 숨은 돈을 바로 조회하고 지급신청까지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조회방법

1) 카카오뱅크 숨은돈 찾기 접속

카카오뱅크가 설치되어 있다면 본문 가장 아래 노란 버튼으로 카카오뱅크 숨은 돈 찾기에 접속하세요.

숨은 돈 조회 방법

2) 서비스 이용을 위한 동의

카카오뱅크 잠자고 있는 예금과 보험금 한번에 찾기 위해서 서비스 이용 제공에 동의하세요.

숨은 돈 조회 방법

3) 잠자는 돈 찾기

바로 카카오뱅크에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관리하고 있는 금융기관의 숨은 예금을 조회합니다. 

숨은 돈 조회 방법

4) 조회 결과 조회

카카오뱅크에서 잠자는 돈을 찾게 되면 아래처럼 내역을 보여주며 바로 카카오뱅크 계좌로 받기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숨은 돈 지급 신청

지금신청은 평일 새벽 1시부터 저녁 11시 사이에 가능하며 지급 신청이 완료 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람이 발송됩니다.

숨은 돈 지급 기간

카카오뱅크에서 숨은 예금이나 보험금이 조회되어 지급금액이 있을 경우에는 지급 신청일로부터 최대 1일 정도 소요 되며 지급 신청 고객이 많을 경우에는 늦어질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숨은 돈 조회는 365일 24시간 매일 아무 때나 조회 할 수 있으며 지급신청은 평일 새벽 1시에서 저녁 11시 사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숨은 돈 조회는 지금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서 카카오뱅크 숨은 돈 찾기를 직접 해보세요.

카카오뱅크에서 찾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