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피아노 학원 추천 피움 피아노 음악학원

원주 피아노 학원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초등학생 입학하는 초등학생 자녀 때문에 집 근처로 알아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피아노 학원에 대한 후기나 가격 같은 정보가 없어서 찾기가 힘들었어요. 게다가 전화번호도 없는 피아노 학원도 있었습니다.

원주 서원주초등학교 피아노 학원 근처로 알아 보았습니다. 네이버 지도나 다음 지도를 활용해서 주변 피아노 학원이 6개가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어요.

원주 피아노 학원

원주 서원주초등학교 근처 피아노 학원은 줄리어드 피아노, 피움 피아노, 쇼팽 피아노, 서원 더 피아노, 울림 피아노, 은선희 피아노 6개 학원이 있습니다.

원주 피아노 학원

일단 바쁜 맞벌이다 보니 전화로 상담을 먼저 해야 하는데 전화번호가 없는 서원주 더 피아노 학원과 은선희 피아노 학원은 후보에서 제외 하였습니다.

원주 지역 맘카페 파랑맘 카페에도 질문을 남겼지만 생각보다 댓글도 적게 달리고 한 곳만 너무 추천해서 광고인가 싶더라구요. 그래서 그 곳도 제외 했습니다.

피움 피아노 음악학원

학원을 찾아가지 않고는 정보를 알 수 없었기 때문에 일단은 네이버에서 “원주 서원주초등학교 피아노 학원”을 검색해보았고, 그 중 가장 먼저 나오는게 피움 피아노 학원의 블로그 였습니다.

원주 피아노 학원

간략하게 원주 서원주초 피움피아노 음악학원을 소개하는 글 이었는데요. 짧은 글이지만 많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현재 피움 피아노 학원 선생님께서는 방과후 수업과 개인 레슨, 반주자 등 피아노 관련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셨는데요.

그러다 어떤 기회로 피아노 학원을 인수 하였고, 리모델링과 간판 작업 등을 통해 현재의 피움 피아노 학원이 탄생했다는 내용 입니다.

아래는 피움 피아노 블로그 캡쳐 입니다. 이 정도 내용을 보아도 피움 피아노 선생님께서 얼마나 학원을 아끼고 있는지 알 수 있겠죠?

출처: 피움 피아노 학원 블로그

이제 초등학교 1학년 입학하게 되는 자녀에게 피아노 실력이 뛰어난 선생님을 바라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아이들과 잘 지낼 수 있는 선생님을 찾았습니다.

다른 피아노 학원까지 알아보기에 너무 시간이 소요되서 피움 피아노 학원을 확인하고 바로 전화로 상담 예약을 한 뒤 방문하여 상담 하였습니다.

피아노 학원을 방문해서 문의 한 내용은 등원 및 하원 시간과 주 3회, 4회, 5회 비용의 차이 정도 입니다.

바이엘, 체르니 등등 교육 과정은 의미가 없으니 문의하지 않았는데요. 다른 피아노 학원을 다니는 분에게 물어보니 체르니에 가면 학원비가 비싸진다 던데 피움 피아노 학원은 변함 없습니다.

추가로, 서원주초등학교 방과후가 끝나면 서원주초 후문에서 가깝기 때문에 선생님께서 학원생들을 모아 픽업이 가능하면 픽업을 해주신다고 하였습니다. 차량 운행은 없습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시길 “서원주초등학교에 같이 입학하는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으니 미리 다니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셨는데 상당히 공감이 되었고, 실제로 아이도 학원을 다녀오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어 좋아했습니다.

2024년 1월 기준으로 피아노 학원의 비용은 주3회 13만원, 주4회 14만원, 주5회 15만원 입니다(1만원 인상 예정). 아직은 등하원 하기가 어려워 주3회로 등록하였습니다. 금요일은 특별활동을 하는 날 입니다.

금요일 특별활동에 대한 내용은 피움 피아노 음악학원 블로그를 확인하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피움 피아노 학원 블로그 바로가기)

그 외에도 학원을 좀 살펴보니 작은 피아노 부스와 함께 메인 공간에는 그랜드 피아노가 있었습니다. 또한, 2023년 연말에는 제1회 정기 연주회를 한 듯 합니다.

오늘까지 가면 이제 피움 피아노 학원 3번째 수업을 참여하는 것인데요. 아이가 벌써부터 피아노 학원 빨리 가고 싶다고 하니 매우 다행입니다.

원주 서원주초등학교 피아노 학원을 고민하고 있다면 피움 피아노 학원에서 상담 받아 보시길 추천 합니다. 피아노 학원 정보가 너무 없어서 직접 알아보고 작성하였습니다.

피움 피아노 학원 상담하기

원주 관련 직접 작성한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