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크리스마스 핫템 BEST 3

요즘 크리스마스 핫템 알고 계신가요? 크리스마스 트리나 빨간 양말보다 재밌고 색다른 크리스마스 꿀템이 있습니다.

인스타 릴스에도 많이 노출되고 있고 틱톡에서도 자주 나오는 크리스마스 꿀템입니다. 아직도 못보셨다구요? 

첫 번째 제품은 바로 이 제품이에요. ‘트월킹 산타’라는 제품입니다.  유튜브 숏츠에서 현재 가장 핫한 아이템 입니다. 산타할아버지가 섹시하죠?

크리스마스 핫템 더 보기

트월킹 산타 말고도 요즘 크리스마스 핫템 두 가지가 더 있습니다. 세 가지 모두 확인해보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구매해보세요.

“크리스마스 핫템 3대장”

뿔로그 핫유머

요즘 크리스마스 핫템

1. 썰매타고 노래부르는 산타

첫 번째 크리스마스 핫템은 루돌프가 끄는 썰매타고 노래부르는 산타 인형 입니다. 상품명이 정말 길죠? 그 만큼 유니크한 크리스마스 핫템입니다. 

상풍명 그대로 루돌프가 산타를 끌고 가면서 노래를 부르는 제품 입니다. AA건전지 3개가 들어가고 LED 조명도 있어서 나름 화려합니다.

아래 영상을 한번 보시면 어떤 제품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트월킹 산타만큼 재밌는 크리스마스 아이템 인데요.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핫템 판매처 방문하기

현재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무료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해외직구 상품이 아닌 국내 배송 제품으로 배송이 빠릅니다.

2. 줄타는 산타

두 번째 크리스마스 핫템은 줄타는 산타 입니다. 제품명 그대로 산타가 줄을 탑니다. 정말 신기하죠? 아래 영상을 먼저 보세요.

신발에 LED가 들어오며 노래도 나오면서 줄을 다 올라가면 다시 내려오는 기능도 있습니다. 상품평에는 소리가 다소 크다는 평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에 좋은 정도의 소리 였습니다.

핫템 판매처 방문하기

배터리는 AA 건전지 세 개로 작동하며 건전지는 별도 구매하면 됩니다. 줄길이는 약 1미터 입니다.

3. 드럼치며 노래하는 산타

개인적으로 요즘 크리스마스 핫템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입니다. 은색 썬글라스를 낀 산타가 드럼을 치는 핫템입니다. 우선 영상부터 보시겠습니다.

이 제품은 앞의 두 가지 핫템과 다르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드럼 옵션과 그리고 일렉기타, 키보드 연주하는 산타가 있습니다.

핫템 판매처 방문하기

아무래도 가장 인기 있는 옵션드럼치는 산타 입니다. 가장 역동적이고 은색 썬글라스가 매우 잘 어울립니다.

배터리는 AAA 건전지 세 개가 들어가며 제품에는 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크리스마스 스노우 워터볼

2021년에 대유행 했던 크리스마스 핫템 입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 매장에도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대략 4만원 중후반 입니다. 하지만 쿠팡 직구는 만원 이상 저렴합니다.

세 가지 산타 핫템보다 비싸지만 그 만큼 퀄리티도 좋고 LED 조명과 함께 자동으로 스노우 워터볼이 작동되며 크리스마스 캐롤도 함께 나옵니다. 아래 영상부터 확인해보세요.

핫템 판매처 방문하기

크리스마스 멜로디 워터볼은 USB 전원으로도 작동하기 때문에 건전지 걱정이 없습니다. 물론, AA 건저지 두 개로도 작동이 가능해서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 추천 아이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