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모 포켓3 블랙미스트, 메모리, 어댑터 필수 구입 항목

오즈모 포켓3 블랙미스트 필터 구입하셨나요? 포켓3 블랙미스트 필터가 더 빠르게 배송 될 듯 하네요. 일단 로켓배송에서 살 수 있는 오즈모 포켓 악세사리 구입하고 기디리는 중입니다.

오즈모 포켓3 마이크의 경우에는 알리가 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 라벨리아 마이크가 있어서 이미 구입해서 받았는데 가격 대비 정말 괜찮습니다. 배송까지 대략 일주일 걸린 듯 하네요.

아무튼, 오즈모 포켓3 관련 악세사리 중 필수적으로 구입해야 하는 몇 가지 소개해드릴게요.

[오즈모 포켓 3악세사리 구입 링크]

  1. 포켓3 블랙미스트 필터(구입링크)
  2. 포켓3 광각렌즈(구입링크)
  3. 포켓3 확장어댑터(구입링크)
  4. 포켓3 메모리카드(구입링크)
  5. 포켓3 미니삼각대(구입링크)

오즈모 포켓3 악세사리

오즈모 포켓3를 크리에이터 콤보가 아닌 단일 제품으로 구입하고 악세사리를 추가적으로 구입하는게 더 저렴합니다.

오즈모 포켓3 단품은 649,000원이고 크리에이터 콤보는 834,000원입니다. 185,000원 차이가 나는데 추가적으로 악세사리 다 구입해도 185,000원이 안됩니다.

포켓3 블랙미스트 필터

포켓3 블랙미스트 필터는 야간에 촬영하시는 분들이 구입하면 좋은데요.

별 다른 설명보다는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마치 꿈속에 있는 듯한 효과죠?

오즈모 포켓3 광각렌즈

광각렌즈는 화각을 넓게 해줘서 더 넓은 풍경을 담게 해주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즈모 포켓3를 이용해서 풍경을 촬영할 것이 아니라서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일반 렌즈와 광각 렌즈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오즈모 포켓3 확장 어댑터

현재 정품 포켓3 확장 어댑터는 품절 입니다. 재고가 없어요.

대신 알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확장 어댑터가 있으니 정품 재고가 생길 때 까지 임시로 사용해도 될 듯 합니다.(가격이 저렴)

오즈모 포켓3 메모리 카드

아무래도 4k 영상을 촬영하다 보니 메모리 카드를 괜찮은 것으로 구입해야 하는데요. 보통 렉사나 삼성 제품을 구입합니다.

아마 sd 카드 633 제품과 1066제품을 보고 고민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 차이가 나기 때문인데요. 오즈모 포켓3의 경우 633정도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633제품도 포켓3가 지원하는 최대속도 보다 높은 쓰기 속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 SD카드 633: 읽기 100MB, 쓰기 70MB
  • SD카드 1066: 읽기 160MB, 쓰기 120MB

다만, 메모리 카드에서 PC 하드로 용량이 큰 것을 옮길 때 속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통 포켓 3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렉사 633 512GB 제품을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4k는 용량이 크다보니 용량을 더 큰 것으로 구매합니다.

오즈모 포켓3 미니 삼각대

생각보다 미니 삼각대 정품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해서 사용해도 되지만 별다른 기능이 없습니다. 

저는 레오포토 MT-03 미니 삼각대를 사용하고 있어서 별도로 삼각대를 구입하지 않을 듯 합니다.


오즈모 포켓 최초 출시 버전의 경우 크리에이터 콤보를 구입해서 사용했지만 생각보다 확장 배터리나 마이크를 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즈모 포켓3 단품으로 구입했고, 현재 마이크까지 배송 받은 상태 입니다. 고속 충전도 되고 연속해서 촬영할 것이 아니라 외장 배터리는 필요가 없습니다.

혹시 아직도 오즈모 포켓3를 구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정품 가격 출시 가격 대비 10%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즈모 포켓 3악세사리 구입 링크]

  1. 포켓3 블랙미스트 필터(구입링크)
  2. 포켓3 광각렌즈(구입링크)
  3. 포켓3 확장어댑터(구입링크)
  4. 포켓3 메모리카드(구입링크)
  5. 포켓3 미니삼각대(구입링크)

해당 페이지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