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볼디 단축URL 활용하기

비볼디 단축URL

비볼디 단축URL 주료 활용하는 곳은 쿠팡파트너스 블로그 입니다. 블로그에 쿠팡링크가 바로 들어가면 저품이 오는 현상 때문에 다들 리다이렉션용으로 단축링크를 많이 사용합니다.

비볼디를 몰랐을 때는 구글의 블로그스팟을 이용해서 쿠팡파트너스 링크로 연결되게끔 하였는데, 이제는 비볼디 단축URL 활용해서 합니다.

비볼디로 쿠팡파트너스 뿐 아니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서 무료 비볼디 체험에서 현재는 비볼디 퍼스널 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단축 URL 이란?)

긴 사이트 주소를 짧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아래 링크는 모두 동일한 사이트로 접속 됩니다.

긴 링크: https://www.coupang.com/np/promotion/105353?from=home_C1&traid=home_C1&trcid=11096449

짧은 링크(비볼디): https://vvd.bz/2vZ

비볼디 단축URL 쿠팡파트너스

비볼디 단축URL을 활용하기 가장 좋은 플랫폼 중 하나가 쿠팡파트너스 입니다. 쿠팡파트너스는 자체적으로 긴 주소를 간편링크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에서 변환한 링크를 그대로 걸게 되면 저품질이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따라서, 쿠팡파트너스의 수익링크를 비볼디로 변환해서 사용합니다. 이럴경우 현재까지 별다른 저품질 이슈는 없었습니다.

비볼디 단축URL을 활용하면 클릭에 따른 다양한 통계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클릭수가 아닌 어떤 운영체제인지 몇시에 클릭했는지 등 상세한 통계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볼디 단축URL 알림보내기

비볼디의 기능 중 상당히 강력한 기능입니다. 비볼디로 생성 된 단축URL을 클릭 시 알림 권한을 허용하면 향후 해당 스마트폰으로 비볼디 링크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처럼 내가 보낸 링크를 클릭 후 권한을 승인해준 기기가 뜹니다. 국가와 운영체제 그리고 브라우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권한승인 날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볼디 단축URL

하지만 이 서비스는 100건까지 무료이고 그 이후로는 1건 당 1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하지만 다양한 사전예약서비스를 알림 보내기를 잘 이용한다면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비볼디 유료서비스

비볼디 단축URL은 기본적으로 매월100개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주 놀라운 점은 매월100개를 채우고 다음달이 되면 다시 100개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무료입니다.

또한, 월 33,000원의 퍼스널 서비스를 구매하게 되면 월1,500개의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결제한 달이 지나도 계속 유지됩니다. 따라서 1번 결제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퍼스널 서비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확장 링크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확장링크는 카드 링크나 버튼 링크 형태로 클릭율을 높여 줄 수 있습니다 [버튼링크 확인하기]

비볼디 어플리에이트

비볼디는 어플리에이트도 제공합니다. 15%의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비볼디를 유료로 사용한다면 아래 링크를 활용해서 비볼디에 접속하세요.

다른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