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사 나이트 테니스 팔찌 직구 하세요(Feat. 알리)

모이사 나이트 테니스 팔찌

모이사 나이트 테니스 팔찌 어디서 구매하세요? 동네 금은방엔 잘 없어요. 있어도 디자인이 구려요. 그렇다면 서울 종로까지 가서 구매 하시나요?

그런데 알고 보니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죠? 진짜 다이아도 아닌 것이 ㅎㅎ 모이사 나이트 자체는 비싼 광물이 아니에요. 결국 대부분 세공비 입니다. 즉, 결국 인건비 때문에 비싸다. 입니다.

그렇다면 인건비가 저렴한 곳에서 사면 되겠죠? 그래서 요즘에 대부분 모이사 나이트 제품을 알리에서 구매합니다. 특히, 모이사 나이트 테니스 팔찌 제품은 후기도 상당히 좋고 제품 퀄리티가 좋아서 많이들 구매합니다.

모이사 나이트는 인공 구조물이에요.

자연산 모이사 나이트는 사실상 운석에서만 발견 되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모든 모이사 나이트는 연구실에서 인공적으로 결정화환 인공 구조물 이에요.(그래서 싼 광물)

모이사 나이트 중에는 랩다이아(합성다이어)처럼 진짜 다이아랑 구분하기 어려운 것들도 있어요. 최근 넷플릭스에서는 다이아몬드에 관한 이야기로 “영원한 것은 없다” 라는 다큐를 제작하였어요.

모이사 나이트 테니스 팔찌 직구

요즘 마동석님이 광고 많이 하시죠. 광군제로 유명한 알리익스프레스 인데요. 최근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많이 구매 하는데 이제는 배송 시간이 빠르기 때문 입니다.

천원마트 등에 있는 제품은 대부분 7일 이내로 받을 수 있고, 모이사 나이트 제품도 7일 ~ 14일 정도면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잊을만 하면 오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아닙니다.

그리고 모이사 나이트 제품들을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곳은 알리 뿐인데요. 대표적인 모이사 나이트 직구 제품군을 소개해드릴게요.

테니스 팔찌 할인가격 확인

[모이사 나이트 후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모이사 나이트를 크기별, 손가락 호수별로 사서 애용하고 있는데요. 큐빅보다 만족도가 높고 다른 명품 쥬얼리랑 레이어드 해도 좋아요.

얼마 전에는 명품 쥬얼리 매장 점장님이 저의 모이사 나이트 반지를 보더니 “이거 몇 캐럿 다이아에요?” 라고 물어볼 정도였어요.

모이사 나이트 제품들

가장 인기 있고 스테디 셀러로 많이 팔리는 모이사 나이트 제품군은 4가지가 있습니다.

1. 모이사 나이트 테니스 팔찌

모이사 나이트로 만든 보석류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테니스 팔찌보다 매우 저렴하고 퀄리티도 좋기 때문인데요.

오히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퀄리티가 떨어지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상품평을 보면 퀄리티가 상당히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3가지 색상이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 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것은 가격인데 8만원대 구입이 가능하고 할인을 받으면 더 저렴하게 구입도 가능합니다.

500개가 넘는 후기가 있으며 그 중 한국인의 후기는 64개인데 상당히 까다로운 한국 여성들에게도 호평을 받은 제품 입니다. 사진 후기도 140건이 있어 제품 퀄리티를 짐작 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 팔찌 보러가기

 

2. 모이사 나이트 목걸이

모이사 나이트 목걸이도 인기가 많습니다. 너무 화려하지 않고 1캐럿 또는 2캐럿의 모이사 나이트 하나만 장식하기 때문에 매우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습니다.

놀라운 것은 가격인데요. 2만원대에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너무 저렴하기 때문에 구입 망설일 수 있는데요. 후기를 보면 “가격대비 너무 좋은 상품입니다“, “보석만 진짜면 다 만족” 등 상당히 후기가 좋습니다.

아래에서 모이사 나이트 목걸이를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3. 모이사 나이트 귀걸이

모이사 나이트 귀걸이는 종류가 많습니다. 1만원도 안되는 가장 심플형 제품부터 2만원대 고급형 제품까지 다양합니다.

공통적인 것은 후기가 상당히 좋다는 점 입니다. 모이사 나이트 제품의 후기는 한국인 뿐 아니라 전세계인들이 남기는 후기로 더 신뢰가 갑니다.

아래에서 모이사 나이트 귀걸이를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4. 모이사 나이트 반지

모이사 나이트 반지는 다이아 반지랑 디자인이 상당히 흡사합니다. 일반적으로 2캐럿 반지를 추천하는 후기가 많습니다.

반지사이즈와 캐럿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저렴하면서 퀄리티가 좋습니다. 3,000개 이상 판매한 제품으로 의심할 여지가 없는 모이사 나이트 반지 입니다.

모이사 나이트 반지를 아래에서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오늘 보석창고에서는 모이사 나이트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진짜 다이아몬드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분들도 모이사 나이트 제품과 다이아몬드를 잘 구분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천연 다이아를 실제로 보고 소장해본 사람이 모이사 나이트의 가치를 저렴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것을 알아본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 만큼 모이사 나이트의 퀄리티가 좋습니다.

모이사 나이트 시장이 커질수록 국내 다이아몬드 시장이 작아진다고 하지만, 이제는 알리익스프레스와 같은 범세계적인 온라인 쇼핑몰이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인기 제품]

If you buy a product, I may receive a commission from AliExpres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