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스크린 골프 추천 마이 골프 아카데미

대전 둔산동 스크린 골프 어디를 다녀야 처음부터 잘 배울 수 있을까요? 최근 오픈한 대전 서구 스크린 골프 추천하고자 하는 곳이 있습니다.

어떤 운동이든 처음 배울 때 잘 배워야 하는데요. 골프는 특히 스승을 잘 만나야 처음부터 잘못 된 습관을 들이지 않고 장기적으로 실력자로 될 수 있는 기초를 다질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대전 둔산동 스크린 골프장은 일반 티칭프로가 아닌 KPGA 투어프로가 레슨을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골프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대전 둔산동 스크린 골프 추천

대전에는 KPGA 투어프로가 레슨을 하는 스크린 골프장이 많지는 않습니다. 또한, KPGA 투어프로가 직접 레슨을 하는 경우 고가의 레슨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취미로 골프를 즐기는 분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KPGA 투어프로 출신이라고 하더라도 골프의 경우 본인이 잘 치는 것과 잘 가르치는 것은 다릅니다.

즉, 본인만 잘치는 강사보다는 잘 가르치는 강사를 만나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대전 둔산동 스크린 골프장에는 티칭 능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갖춘 곳 입니다.

KPGA 투어프로와 USGTF(티칭프로) 차이점

KPGA 투어프로와 USGTF(United States Golf Teachers Federation; 미국골프지도자연맹, 일명 티칭프로)의 차이는 정식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 입니다.

KPGA 투어프로는 일반 아마추어 골퍼는 취득 할 수 없다고 보면 됩니다. 그러나 USGTF는 조금만 노력해도 취득 할 수 있는 자격입니다.

잘 가르치는 것과 잘 치는 것은 별개라고 하지만 오랫동안 꾸준히 배울 것이라면 KPGA투어프로 레슨을 추천합니다.

대전 둔산동 마이 골프 아카데미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마이 골프 아카데미(MY GOLF ACADEMY)前KPGA 투어프로 레슨합리적인 가격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스크린 골프장 입니다.

대전 스크린 골프장 마이 골프 아카데미는 150평 규모의 스크린 골프장으로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골프룸 3개개인 스크린 연습타석 9개 규모, 개인 사물함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대전 스크린 골프 추천 마이 골프 아카데미는 햇님 아파트나 가람아파트, 한마루 아파트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스크린 골프장으로 대전지방법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이 골프 아카데미 주소는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북로 121 둔산동 아너스빌 오피스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처: 카카오 지도

KPGA 투어프로 레슨 후기

티칭프로에게 배우는 골프 레슨과 KPGA 투어프로에게 배운 골프 레슨 후기 차이가 있습니다.

실력을 떠나 강사의 티칭 능력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기회가 있다면 KPGA 투어프로 출신 강사의 레슨을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전 둔산동 스크린 골프

대전 둔산동 스크린 골프 마이 골프 아카데미에서는 KPGA 투어프로 출신의 강사합리적인 가격에 레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골프를 시작하거나 어느 정도 배운 분들 모두 강습이 가능하며 일일 강습, 월회원, 연간 회원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레슨이 있으니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골프 레슨 문의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