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할인혜택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할인 뿐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하고 있으니 크리스마스케이크 사전예약해서 혜택을 받으세요.

베스킨라빈스, 투썸플레이스, 파리바게트 등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정보를 확인 후 예약하세요.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예약 할 경우 아래의 혜택이 있습니다.

  • 클래식 오르골 시계 2,900원 제공
  • 플리스 블랭킷 3,900원 제공
  • 카카오페이 결제 시 3천원 추가 할인
  • 네이버페이 결제 시 2천원 추가 할인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사전예약 이벤트는 12월 8일부터 소진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베스킨라빈스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바게트 케이크 사전예약 시 최대 25%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피오더, 카카오톡, 배달의 민족, 요기오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피오더 최대 20% 혜택 + 해피포인트 5% 적립
카카오톡 최대 5천원 혜택 + 신한/BC 3천원 추가 혜택
배달의 민족 즉시 20% 혜택
요기요 즉시 7천원 혜택
크리스마스 케이스 사전예약

마켓컬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마켓컬리에서는 케이크 사전예약 시 할인혜택과 함께 위글위글 파티 캔들 포에버러브 제품을 1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켓컬리에서는 크리스마스 전에 수령이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연말을 위한 12월 30일~12월 31일 수령일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크라상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리크라상에서는 케이크 사전예약 시 최대 20% 할인 혜택과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메리카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딸기 트리 케이크 예약 시 최대 20% 할인과 5% 추가 할인으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타벅스에서는 케이크 사전예약 시 음료 E쿠폰 2장과 베리스타 양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특히, 딸기 듬뿍 마스카포네 케이크는 뚜겅이 포함 된 리유저블 케이스에 담겨져 있어 이동과 보관이 편하고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케이크 구매 시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해서 구매하면 케이크 가격의 50%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매장마다 다르지만 케이크 사전예약 시 머그컵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사전예약은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니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세요.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스쿠찌는 사전예약이 아닌 픽업 또는 드라이브 픽업 시 4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크리스마스 선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