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할인 방법 10% 추가 할인 받기

쿠팡 할인 방법

쿠팡 할인 방법 간단합니다. 생각을 바꾸면 됩니다. 쿠팡에서는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처럼 제휴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 알고 있는 쿠팡 파트너스 입니다. 다들 쿠팡 파트너스를 부업이나 돈벌이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에 관심 없는 분들도 쿠팡 파트너스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맥북이나 아이패드, 아이폰, 삼성 갤럭시, 건조기, 세탁기 등

가격이 비싼 전자제품을 구입할 경우 3%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쿠팡에서 전자제품을 구입하시는 분이라면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세요.

5% 추가할인 바로가기

쿠팡 할인 방법 실제 적용

쿠팡 파트너스의 커미션 지급율은 3% 입니다. 평소에는 기본적으로 판매 물건의 3%를 쿠팡 파트너스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따라서, 200만원 제품을 구입하면 6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평일, 주말 모두 동일합니다.

하지만 3% 지급율은 변화 합니다. 입학 시즌, 졸업 시즌 각종 시즌에는 커미션을 5%, 6%까지 지급 합니다. 200만원 제품을 6% 지급율을 적용하면 12만원을 캐시백 받습니다.

특히, 2021년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전자제품에 대해서 10%의 커미션을 지급했습니다. 예를 들어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에 200만원 하는 전자제품을 구입한다고 할 경우,

쿠팡 자체적으로 할인하는 할인율과 더하여 신용카드사의 할인율 그리고 쿠팡 파트너스 10% 할인율을 더하면 할인율이 엄청 납니다.

10% 할인을 위해 준비할 것

아이폰이나 맥북, 아이패드 등은 1~2년 정도 사용하고 신제품으로 업그레이드 하게 됩니다. 만약 2022년 아이폰 14 제품을 구입 예정이고 가장 많은 할인을 받고 싶다면

지금부터 쿠팡 파트너스 회원가입을 해두어야 합니다. 단순히 쿠팡 파트너스 회원 가입만 한다고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 후 내 추천인 아이디로 생성 된 수익링크롤 통해 15만원 이상의 수익이 발생해야 합니다. 매우 간단한 조건이죠?

온라인으로 15만원 정도는 휴지나 치약, 칫솔 같은 생필품을 주문해도 됩니다. 단, 실적을 잡을 경우 본인 아이디가 아닌 다른 사람의 아이디로 구입해야 합니다.

본인 아이디로 구입하면 실적에 잡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메일과 휴대폰이 다른 다른 아이디를 활용하세요.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첫 달에는 4% 지급율이 적용 됩니다. 물론, 추천인을 입력 안해도 됩니다. 그럴경우 기본 지급율 3%를 적용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회원 가입을 한 후 아래와 같은 링크를 생성해서 다른 쿠팡 사용자가 클릭을 해서 구입하면 판매 금액의 3%를 지급하게 됩니다.

세줄요약

  1. 쿠팡 파트너스 회원가입
  2. 쿠팡 파트너스 승인(15만원 이상 판매)
  3. 기본 할인율 + 커미션 지급율 할인 받기

이 블로그의 다른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