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스피커 추천 오디오엔진 A2+ BT

컴퓨터 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오디오엔진 A2+ BT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일반 저가형 컴퓨터 스피커를 사용하시던 분들이 가격 때문에 망설이는데요.

절대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저가형 컴퓨터 스피커가 아닌 이 글을 찾아보실 정도면 꽤 오래 고민하셨을 듯 합니다. 무조건 추천합니다.

저는 주로 데스크탑 PC를 넷플릭스를 보거나 작업을 하면서 노래를 듣는 용도로 많이 사용합니다. 스피커에 대해서는 전혀 지식도 없었으며 오디오엔진 A2+ BT 제품을 알게 된 것은 네이버 카페 Producer DK에서 컴퓨터 스피커 추천 받아 알게 되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오디오엔진 스피커 최저가 확인

컴퓨터 스피커 추천

컴퓨터 스피커 구입 고려사항

컴퓨터 스피커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막귀였고 스피커 구입 고려사항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세 가지 였습니다. 디자인 그리고 가격 그 다음이 성능 이었습니다.

  1. 디자인
  2. 가격
  3. 성능

디자인

데스크테리어 중으로 두닷 콰트로 에어 화이트 톤의 책상과 잘 어울려야 했습니다. 오히려 성능보다 디자인을 더 중요시 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광의 블랙 또는 화이트 색상이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제품을 고려했습니다.

컴퓨터 스피커 추천

가격

5만원 대의 저가형 컴퓨터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가격은 10만~20만 정도의 가격대를 고려했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대에 만족스런 스피커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가격대를 조금 더 올렸고 컴퓨터 스피커 끝판왕이라는 브랜드도 생소한 오디오엔진 A2+ BT 컴퓨터 스피커 추천 받았습니다.

성능

사실, 오디오엔진 A2+BT가 어느정도 성능인지 동급대비 뭐가 뛰어난지 자세히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보컬 위주의 노래를 들을 때는 정말 놀랍습니다.

저가형 스피커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공간감도 매우 뛰어납니다. 마치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듯 하죠. 물론 넷플릭스를 보거나 영화를 볼때도 전혀 부족하지 않습니다.

특히 블루투스가 되는 점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 등 모든 기종과 쉽게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끊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PC는 USB 연결)

네이버 카페 Producer DK는 스피커에 대해 전문 지식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곳에서 추천할 정도의 스피커이면 사실 성능은 충분히 검증 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유튜브 뮤직으로 비긴어게인3 태연 편을 보고 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내줍니다. 오디오엔진 A2+ BT 컴퓨터 스피커 추천 합니다.

컴퓨터 스피커 추천

받침대 그리고 삼각대

오디오엔진 A2+ BT 제품의 성능을 최대한 끌어올리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스피커 받침대와 삼각대 입니다.

뭐야? 스피커 말고 또 추가적으로 돈이 더 들어간다고? 그렇지만 저는 무조건 구입하라고 말씀드립니다.

스피커 받침대

스피커 삼각대는 삼각대를 연결하기 위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그냥 사용하실 분은 받침대를 구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오디오엔진 A2+ BT는 최초에는 스피커 받침대를 별도로 판매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별도로 스피커 받침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피커 삼각대

오디오엔진 A2+ BT 스피커의 추천 삼각대는 맨프로토 픽시 삼각대였고, 대부분의 오디오엔진 사용자들이 맨프로토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스피커는 메탈 소재이기 때문에 플라스틱 재질의 맨프로토 픽시 제품과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삼각대 자체 디자인도 끌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구입한 제품은 레오포토 미니 삼각대 입니다. 맨프로토 픽시 삼각대보다 오디오엔진 A2+ BT 스피커와 일체감이 있습니다.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한다고 해도 오디오엔진 A2+ BT 제품의 제대로 된 사운드를 듣고 싶으시다면 스피커 받침대와 삼각대를 꼭 구입하세요.

컴퓨터 스피커 추천 제품 구입

오디오엔진 A2+ BT 제품의 구입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Producer DK에서 공동구매가 있을 경우 공동구매로 구입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픈마켓 온라인 구입을 추천합니다.네이버에 검색해보시면 최저가는 쿠팡 입니다.

쿠팡에서 로켓와우신용카드 혜택으로 추가적인 할인을 받아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받침대와 삼각대 모두 판매 중으로 한번에 쇼핑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엔진 A2+ BT 스피커는 무광블랙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데스크테리어에 가장 적합한 색상으로 구입하세요.

[애플 제품 관련 정보]

스피커 추천 제품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으나 할인혜택은 동일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