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최저가 구입방법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큐텐이 가장 저렴하고 혜택이 많습니다. 상시 1+1 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성용 미녹시딜여성용 미녹시딜 모두 판매하고 있어서 쉽게 필요한 타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큐텐에서 주문하면 다음 날 바로 출고하여 해외직구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빠르게 배송이 됩니다. 실제로 배송이 빨랐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1+1 커클랜드 미녹시딜 구입하기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방법

커클랜드 미녹시딜 해외직구는 큐텐이 가장 저렴하고 혜택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미녹시딜 직구는 큐텐에서 하고 있습니다.

큐텐 커클랜드 미녹시딜 파워셀러의 상품평은 5,000건이 넘으며 90% 이상이 만족스러운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큐텐 사이트나 앱에서 회원가입을 완료 후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주문해야 합니다. 배송정보와 결제정보를 입력하고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모른다면 아래에서 발급 받으세요.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을 통한 실명인증을 하면 누구나 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받기

개인통관고유번호를 발급 후 입력하면 커클랜드 미녹시딜 해외직구 주문이 완료 됩니다. 배송은 주문 다음 날 출고하여 4일에서 10일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구매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미녹시딜이란

미녹시딜이란 남성의 모발 재성장을 돕기 위해서 두피에만 사용가능한 미녹시딜 5%를 함유하는 무색액체의 약물입니다.

미녹시딜 5%는 18세 이상의 남성이고 두피 상단에 탈모가 있는 경우에 적합한 사용 대상입니다. 정면 대머리나 멀어지는 헤어라인을 위한 제품은 아니며 두피의 정점에서 시작되는 탈모 또는 가늘어진 모발에 사용이 좋습니다.

미녹시딜 5%를 매일 2회 사용할 경우 1회 사용보다 약 2개월 정도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일부 남성의 경우 최대 4개월까지 기간을 필요로 합니다. 4개월 후에도 변화가 없다면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미녹시딜을 처음 사용하면 최대 2주 동안은 일시적으로 탈모가 심해질 수 있으며 새로운 모발을 다시 자라게 하기 위해 오래 된 모발을 제거하는 현상일 수 있으며 일시적입니다. 2주 이상 탈모 현상이 지속 된다면 의사와 상담하세요.

미녹시딜 사용법과 주의사항

미녹시딜의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지만 주의사항을 숙지한 뒤 사용해야 합니다. 특히, 사용 후 이상증상이 나타날 경우 의사와 상담하세요.

사용방법

사용하기 전에 손을 찬물로 깨끗히 씻습니다. 손이 따뜻한 경우에 폼미 묽어져 사용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원하는 탈모 부위 머리카락을 잘 정돈 후 제품 뚜껑을 열고 스포이드를 활용해서 손에 적당량을 짠 후 골고루 머리에 발라준 뒤 마사지 해줍니다.

사용 후에는 손을 깨끗히 씻어주도록 합니다. 모발의 성장과 유지를 위해 지속적인 사용이 필요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탈모가 다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미녹시딜 도포가 번거롭고 어려운 경우에는 아래의 미녹시딜 도포기를 활용해서 간편하게 도포해보시기 바랍니다.

미녹시딜 도포기 구입하기

주의사항

임신중이거나 수유중일때 사용을 금지하며 가슴통증, 빠른심장박동, 실신, 현기증, 체중증가, 손과 발 붓기, 두피자극, 발작, 얼굴모발성장, 4개월 내 무반응일 경우 사용을 중단하고 필요한 경우 의사와 상담하세요.

남성용 미녹시딜은 여성의 사용을 금지하고 여성용 미녹시딜의 경우 남성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20도~25도에서 보관하고 49도 이상의 온도나 열에 노출시키거나 보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1+1 커클랜드 미녹시딜 구입하기

[큐텐 해외직구]

본문 링크 내 큐텐 및 쿠팡 링크는 큐텐 및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