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고랜드 지도 이것만 가져가세요

춘천 레고랜드 지도 필요 없습니다. 레고랜드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파크맵 다운로드 하지 마세요. 종이지도는 불편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효율적으로 길을 찾을 수 있을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누구나 쉽게 레고랜드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GPS 기능을 활용해서 현재 위치와 방향까지 확인할 수 있어 더 정확하게 레고랜드에서 내 위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기글]

춘천 레고랜드 지도

춘천 레고랜드 지도 파크맵 단점

레고랜드 공식 지도인 파크맵 같은 경우 치명적인 단점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굳이 레고랜드에서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춘천 레고랜드 지도
파크맵

→ 레고랜드 파크맵 열기

나의 위치 확인 안됨

파크맵의 가장 큰 단점입니다. 지도에는 놀이기구나 특정 장소가 잘 표현되어 있지만 정작 나의 위치를 알 수가 없어 어디쯤인지 확인이 안됩니다.

그런 이유로, 어느 방향으로 가야지 가고자 하는 목적지가 있는지도 육안으로 직접 확인해야 합니다. 사실상 파크맵은 무용지물 입니다.

직관적이지 않음

파크맵은 직관적이지 않습니다. 지도에서 번호를 확인하고 해당 번호가 어떤 시설인지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 매우 불편하죠.

위치를 파악하기도 어렵고 직관적이지도 않아 불편한 지도를 굳이 가방에 넣고 다녀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크고 불편함

춘천 레고랜드 지도 파크맵은 기본적으로 종이 지도 입니다. 집에서 인쇄를 하든, 레고랜드에서 인쇄 된 지도를 가지고 다니든 크고 불편합니다. 불필요한 짐일 뿐이죠.

레고랜드 티켓 할인가격 확인

춘천 레고랜드 지도

다음 지도 활용

다음에서 제공하는 다음 지도를 활용하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레고랜드 지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GPS 기능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레고랜드 다음 지도

나의 위치 확인

스마트폰 GPS 기능을 활용하는 다음 지도는 복잡한 레고랜드에서 나의 위치를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도를 보면 빨간 화살표가 바로 나의 위치 입니다.

나의 위치가 확인 가능하므로 어떤 방향으로 얼만큼 가야 목적지가 나오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마치 미로를 위에서 보는 것과 같습니다.

아직 레고랜드 공사 완료 위성지도가 반영되지 않았지만 놀이기구나 화장실 등의 시설물 이름은 모두 표시 되므로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다음 지도 앱은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갤럭시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지도

파크맵처럼 지도에서 번호를 확인 후 범례를 다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지도에 직관적으로 텍스트로 바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 GPS 기능으로 현재 위치까지 나타나므로 현재 어떤 시설 근처에 있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춘천 레고랜드 지도 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지도
직관적인 다음 지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사용 가능

파크맵처럼 종이 지도로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에서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로드 하여 확인하세요.

스마트폰을 레고랜드 지도로 활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지도 활용

다음 지도와 똑같은 원리 입니다. 네이버 지도 역시 레고랜드의 모든 시설물이 표시되어 있어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최근 카카오 데이터 센터 화재로 불안하신 분들은 다음 지도 대체 앱으로 네이버 지도를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세요.

카카오톡 대체 메신저 확인

[레고랜드 Tip]

  1. 춘천 레고랜드 놀이기구 중 드래곤 코스터레고랜드 정망대의 줄이 가장 길어요. 가장 먼저 타세요.
  2. 춘천 레고랜드는 여성 전용 수유 공간이 있습니다. 기저귀 교환대, 수유실, 유아 휴게실, 냉온정수기, 젖병소독기, 이유식 보관용 냉장고가 있습니다.
  3. 춘천 레고랜드 유모차 대여 가능합니다. 단, 대여료 6,000원과 보증금 10,000원이 필요합니다.
  4. 춘천 레고랜드는 휠체여 대여 가능합니다. 단, 대여료 4,000원과 보증금 10,000원이 필요합니다.
  5. 춘천 레고랜드는 휴대폰 충전소가 있습니다. 누구나 무료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6. 강원도민은 춘천 레고랜드 입장료 할인 30% 가능합니다. 단, 주말은 10% 할인 됩니다.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강원도민 할인 코너를 활용하세요.
  7. 춘천 레고랜드 개장 시간은 오전 10:00시 이며 폐장 시간은 18:00시 입니다. 단, 시간이 다른날이 있으니 레고랜드 홈페이지 운영시간표를 확인하세요.

춘천 레고랜드 지도 안내글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쿠팡으로부터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 혜택은 동일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