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스캔들 카톡 이모티콘 또앙찌 다운로드

일타스캔들 카톡 이모티콘 궁금하셨죠? 바로 또앙찌 입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배포하고 있는 이모티콘으로 현재까지 19개 종류가 출시 되었어요.

또앙찌의 제작자는 꿀비님으로 귀여운 토끼 이모티콘으로 다양한 감정을 귀여운 토끼 이모티콘으로 잘 나타내었어요.

또앙찌 이모티콘 샵에 가면 구입할 수 있어요. 현재 전 상품 20% 할인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으니 최치열과 남행선처럼 사용해보세요.

또앙찌 이모티콘 다운로드

진짜 정보 뿔로그 인기글

일타스캔들 카톡 이모티콘

또앙찌 이모티콘은 이모티콘 플러스 전용 상품으로 플러스 다운로드를 활용하면 별도의 구입 없이도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앙찌 이모티콘 종류

지금까지 출시 된 또앙찌 이모티콘은 19개 종류입니다. 또앙찌는 겨울도 끄떡없써!, 구구절절 또앙찌에오~ 등 재미있는 이름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검색창에서 또앙찌를 검색하면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또앙찌 이모티콘을 캡쳐한 것입니다.

일타스캔들 카톡 이모티콘

일타스캔들 카톡 이모티콘

일타스캔들 카톡 이모티콘은 일타스캔들 11화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이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최치열과 남행선이 연애를 시작하였는데요.

이들의 연애가 마냥 순탄치 많은 않을 것임을 이미 10화에서 최치열 조교 지동희가 있다는 것을 예측했었죠. 앞으로기 기대 됩니다.( ✅ 일타스캔들 범인은!?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