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노브랜드 버거 오픈 위치는?

원주 노브랜드 버거 드디어 오픈 하네요. 강원도 최초로 오픈하는 노브랜드 버거 어디에 오픈 할까요? 이미 원주 맘카페에서 소문이 났습니다.

전라도권 최초로 상륙한 전주 노브랜드 버거가 2월 23일 오픈했는데, 강원도 최초로 상륙한 원주 노브랜드 버거는 언제 오픈 할까요?

원주 서브웨이 오픈을 최초로 알려 드렸던 진짜 정보 뿔로그에서 노브랜드 오픈 예정일과 위치를 알려 드립니다.

원주 진짜 정보

원주 노브랜드 버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노브랜드 버거 원주 어디에 언제 오픈하게 될까요? 노브랜드 버거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는 공고문을 보고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원주 노브랜드 버거 오픈 일자

원주 노브랜드 오픈 일자 예정일은 2023년 6월 입니다. 아르바이트 공고문에도 2023년 6월부터 노브랜드에서 함께 할 직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르바이트 모집 정보를 보면 쉽게 원주 노브랜드 오픈 일자를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조금만 기다리면 노브랜드 버거를 원주에서도 먹을 수 있겠네요.

원주 노브랜드 버거 위치

노브랜드 버거는 원주 터미널에 오픈하게 됩니다. 예상 되는 위치는 롯데리아 원주터미널 지점이 있던 곳입니다. 아래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이제는 노브랜드 원주터미널점이 되겠네요.

원주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버거 주문 방법

노브랜드 버거는 주문 방법이 다소 독특합니다. 보통 패티, 빵, 야채, 소스 등이 모두 따로 나누어져 있어, 고객이 직접 조합해서 버거를 만들게 됩니다. 따라서 주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패티 선택: 싱글(한장), 더블(두장), 트리플(세장) 중에서 패티를 선택합니다.
  2. 빵 선택: 일반 버거 빵, 슈퍼소프트한 마늘빵, 블랙(검은색) 버거 빵 중에서 빵을 선택합니다.
  3. 야채 선택: 상추, 토마토, 양파, 피클 중에서 원하는 야채를 선택합니다.
  4. 소스 선택: 케찹, 마요네즈, 머스타드, 바베큐 소스 등 다양한 소스 중에서 원하는 소스를 선택합니다.
  5. 추가 선택 (옵션): 치즈, 베이컨, 계란 등 추가하고 싶은 메뉴가 있다면 선택합니다.
  6. 조합: 선택한 패티, 빵, 야채, 소스, 추가 등을 조합해서 버거를 만듭니다.
  7. 결제: 조합한 버거의 가격을 확인하고, 주문을 결제합니다.

위와 같이 고객이 직접 조합해서 만드는 노브랜드 버거는 자신만의 버거를 만들어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 보기

1 thought on “원주 노브랜드 버거 오픈 위치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