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한쪽 분실 구매 방법 두 가지

에어팟 한쪽 분실 구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도 에어팟 유닛 한쪽만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호텔에 숙박하다 에어팟 프로 본체만 가지고 오는 바람에 에어팟 한쪽 분실 된 사실을 뒤늦게 알았는데요. 

에어팟 한쪽 잃어버렸을 때 저렴하게 에어팟 또는 에어팟 한쪽 유닛만 구입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에어팟 중고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에어팟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에어팟 한쪽 분실

에어팟 한쪽 분실

에어팟 한쪽만 분실 한 경우 매우 난감합니다. 꼭 분실이 아니더라도 에어팟 한쪽 고장 난 경우에도 마찮가지 입니다. 에어팟 한쪽 구매 방법은 없을까요? 

1. 당근 마켓에서 구매하기

당근마켓에서 에어팟 오른쪽 또는 에어팟 왼쪽 검색하면 오른쪽 또는 왼쪽 유닛을 파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상당히 많은 매물이 있기 때문에 지역 당근마켓을 활용하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많이 사용하는 에어팟 2세대, 3세대 또는 에어팟 프로 제품 같은 경우 중고 상품도 많고 새로운 매물들이 짧은 간격으로 올라옵니다.

당근 마켓 활용 팁

에어팟 한쪽 분실 한 지역이 본인이 거주하고 있거나 활동하는 지역이라면 당근 마켓에서 중고 매물로 올라오는지 확인해봐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인을 하지 않은 에어팟의 경우 본인만 알 수 있는 표식을 해두면 분실 시 중고거래 매물로 올라온 경우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에어팟 또는 에어팟 프로의 경우 중국산 가품 제품도 중고 거래 매물로 올라오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중고거래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을 숙지해야 합니다.

당근 마켓에서 에어팟 또는 에어팟 프로 중고를 구매 하기 전 에어팟 중고거래 팁 3가지를 확인하세요.

2. 에어팟 할인 받고 구입하기

에어팟 중고 제품을 구입하는 것보다 새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면 에어팟을 할인 받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단, 할인과 더불어 에어팟 한쪽 유닛만 분실한 사람을 찾으세요.

보통 에어팟 또는 에어팟 프로 한쪽 유닛의 중고 가격은 상품에 따라 5만원부터 8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에어팟 3세대의 경우 할인 받으면 20만원 초반대 구입이 가능하므로 두 명이 구입하게 된다면 대략 10만원 정도에 새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본체는 중고로 팔면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

만약, 에어팟 본체 분실 사람을 찾는다면 에어팟 또는 에어팟 프로를 할인 가격과 더불어 1/3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분실 공유자 찾는 팁

에어팟을 분실해서 한쪽 유닛을 구입하려고 하는 사람을 찾는 방법은 당근 마켓의 동네생활이나 네이버 이웃을 활용하면 쉽습니다.

당근 마켓 동네생활이나 네이버 이웃에는 글쓰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에어팟 분실 공유자 찾습니다” 라고 글을 남기면 연락(댓글)이 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