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중고거래 팁 세 가지만 확인

에어팟 프로 중고거래 팁 알려 드립니다. 에어팟 프로 2세대가 출시 되면서 저렴하게 에어팟 프로 1세대를 구입할 수 있는데요.

당근 마켓 같은 곳에서 가격이 저렴하다고 덥석 구매했다가 가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정품과 가품 구분이 쉽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에어팟 프로 중고거래를 위한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세 가지만 알아도 저렴하게 에어팟 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할인가격 확인

에어팟 프로 중고거래 팁

1. 케이스 내부 일련번호 확인

에어팟이나 에어팟 프로의 경우 에어팟 프로 유닛과 충전 케이스에 동일한 일련 번호가 사용됩니다.

에어팟 프로의 경우 맥세이프 충전 케이스 덮개 안쪽에서 일련 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품의 경우 일련번호가 없습니다.

에어팟 프로 중고거래 팁

2. 유닛의 일련번호 확인

에어팟 프로 유닛에도 충전기 본체와 동일한 일련번호가 있습니다. 유닛과 충전기 본체의 일련번호는 동일해야 합니다.

가품의 경우에는 일련 번호가 없으며, 분실으로 다시 구매한 제품의 경우 일련번호가 다릅니다. 중고 거래 전에 반드시 유닛의 일련번호를 확인하세요.

에어팟 프로 중고거래 팁

3. 포스 센서 확인

가품의 경우 포스 센서에서 차이가 확실하게 납니다. 정품 에어팟 프로의 경우 포스 센서를 누르면 바로바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가품의 경우 포스 센서를 눌러도 작동 여부가 불분명 합니다. 중고거래 시 음악을 재생하며 포스 센서를 확인하세요.

에어팟 프로 중고거래 팁

4. 에어팟 프로 중고 시세 확인

에어팟 프로 중고거래 3가지 팁을 확실하게 숙지한 뒤 에어팟 프로 중고 시세를 확인해야 합니다. 중고 시세당근 마켓을 찾아보면 됩니다.

지역마다 다르지만 대략적인 에어팟 프로 중고 시세는 아래와 같습니다. 새 제품 대비 가격을 확인하세요.

상태 가격
새 제품 329,000원
새 제품(24% 할인가) 246,840원
S급 중고 200,000원
A급 중고 150,000원
일반 중고 120,000원

새 제품을 구입하려고 한다면 무조건 20% 이상 할인을 받고 구입해야 합니다. S급 중고 보다는 할인받는 새 제품을 추천합니다.

가장 적합한 중고 제품은 A급 중고 15만원 이하 제품입니다. 본인이 기스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면 성능에 문제없는 일반 중고 제품이 가성비는 좋습니다.

[에어팟 프로 관련 글]

해당 페이지 내 링크로 구입 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쿠팡으로부터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