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도색 가격 총 정리

에어팟 도색 가격

에어팟 도색 가격 정보를 찾기 쉽지 않은데요. 오늘은 커스터 마이징 도색 가격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커스텀 한 에어팟을 착용하여 방송에 노출되면서 에어팟 커스터 마이징이 유명해졌습니다.

다양한 에어팟 도색 제품과 커스텀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에어팟

커스터마이징 에어팟은 차은우님이 보라색 에어팟 착용 사진이 알려지면서 유명해졌습니다. 에어팟이 보라색으로 도색 되어 있습니다.

에어팟 도색 가격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차은우님이 착용한 에어팟은 직접 커스터 마이징하여 도색한 것으로 그라데이션이 들어가 있고 에어팟 양쪽 색상이 다릅니다.

에어팟 도색 가격
차은우 에어팟

이처럼 에어팟을 커스터 마이징 하면 다양하고 개성 있는 나만의 에어팟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에어팟 커스터 마이징 가격

커스터 마이징 가격은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일일히 개별 문의를 해야 하는데요. 제가 몇 곳에 문의 결과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에어팟 뿐 아니라 갤럭시 버즈 이어폰도 에어팟과 동일하게 도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어팟과 에어팟 프로는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에어팟 도색 가격

모델 도색 범위 가격
에어팟, 버즈 이어폰+케이스 20만원
에어팟 프로 이어폰+케이스 22만원

가격이 상당합니다. 여기에 이니셜 각인을 추가할 경우 이어폰과 케이스 각각 1만원씩 추가 됩니다. 또한, 차은우 에어팟처럼 그라데이션을 추가하면 1~2만원 가량의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현재 비츠 핏 프로가 할인 가격으로 20만원이 안되고, 에어팟 프로 역시 할인 가격이 20만 초반대로 에어팟 도색 가격이 에어팟 제품 1대 가격과 동일합니다.

모델 가격 판매사이트
비츠 핏 프로 19만원 대 로켓스토어
에어팟 프로 20만원 대 로켓스토어

에어팟 도색을 하기 전 색상표를 알아두면 더 수월하게 에어팟 커스텀 디자인을 정할 수 있습니다. 도색에는 색상 코드표를 사용합니다.

그라데이션이란 색상의 밝은 부분부터 어두운 부분까지 변해가는 농도의 단계로 투톤이라고 이해하면 된다. 
그라데이션

에어팟 도색을 하게 되면 애플의 정식 A/S는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에어팟을 커스텀 하기 전에 충분히 고려해 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팟 커스텀 사이트

에어팟 커스텀 사이트는 인터넷 검색으로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래는 꾸준히 에어팟 커스텀을 진행하고 포토폴리오 하는 사이트 입니다.

업체명 커스텀 사이트
이카이브 studio 블로그 인스타
WoodStuffDesign 인스타 카카오
컬러 월드 블로그 인스타

커스텀 사이트마다 디자인이 다르고 도색 재료 등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사전에 견적을 문의하셔서 정확한 도색 가격을 확인하세요.

본문 링크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쿠팡으로부터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가격이나 할인가격은 동일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