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자매트 가격 최저가 확인 하기

야자매트 가격 다양합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장소의 길이, 폭 등을 고려해서 가장 적합한 규격의 야자매트를 구입해야 합니다.

야자매트는 주로 등산로에 사용하지만 주택이나 농막에서 미끄럼 방지를 위함이나 잡초 발아 방지를 위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조사 된 야자매트 가격은 길이 5m 와 10m 제품이 있으며 폭에 따라서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온라인에서 할인 중인 야자매트 가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뿔로그 돈버는 인기글

야자매트 

야자매트 가격

야자매트 가격 폭과 길이에 따라서 가격이 다릅니다. 아래 가격은 로켓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가격으로 일반 물품 정보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격을 클릭하면 할인 중인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규격에 따라 다르지만 10%에서 20%까지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규격은 이미 품절이니 재고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폭/길이 5m 10m 비고
0.6m 44,000 100,000 재고확인
0.8m 65,000 120,000 재고확인
1.0m 80,000 150,000 재고확인
1.2m 95,000 180,000 재고확인
1.5m 120,000 220,000 재고확인
2.0m 190,000 280,000 재고확인

야자매트의 경우 규격이나 폭이 작은 제품보다 규격이 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격면에서 유리합니다. 야자매트 내구성은 영구적인 것이 아니기 때문보수용으로 여유있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야자매트 최저가 확인

야자매트 시공사진

야자매트 고르는 방법

야자매트는 저렴하다고 좋은 제품이 아니며 무겁고 크다고 좋은 제품이 아닙니다. 품질이 좋지 않은 야자매트를 저렴하게 구입하면 내구성이 약해 보수비용을 추가적으로 지출하게 됩니다.

1.  내구성이 좋은 두줄 합사  방식

야자매트는 로프를 엮어 만든 매트입니다. 로프를 엮는 방식에 따라 외줄 합사방식과 두줄 합사방식이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대부분의 야자매트는 두줄 합사방식 입니다.

외줄합사 방식은 디자인적인 면에서 더 좋을 수 있으나 내구성이 약하기 때문에 실외에 설치하기는 두줄 합사 방식이 더 오래가고 튼튼합니다.

2. 30t, 40t, 50t 야자매트 두께

야자매트 두께 규격은 T로 나타냅니다. 10t는 10mm(1cm) 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대부분의 야자매트는 30t~40t사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30t에서 50t로 갈수록 두꺼운 야자매트이며 자재가 더 많이 소비되기 때문에 가격도 더 비쌉니다. 따라서, 특별히 푹신푹신 할 필요가 없는 경우 가성비 좋은 30t 야자매트를 추천합니다.

3. 기계식 vs 수공업

야자매트는 기계로 만드는 방식과 수공업으로 만드는 방식이 있습니다. 강도나 내구성은 기계식 야자매트가 더 우수합니다.

수공업 야자매트의 장점은 틈이 거의 없어서 잡초가 덜 자란다고 하지만 가격이 기계식 야자매트보다 비쌉니다. 따라서, 가성비 좋은 기계식 야자매트를 추천합니다.

야자매트 장단점

야자매트 장점

1. 시공 및 설치가 간편하다

야자매트 시공 방법 및 설치는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야자매트를 설치할 곳의 노면을 정리 한 후 야자매트를 깔고 고정핀을 설치하면 됩니다. 별도의 작업 도구 없이도 설치가 간편합니다.

2. 친환경 적이다

야자매트는 천연 코코넛 열매 내부와 외부 껍질의 섬유를 추출해 로프를 만들어 엮은 것으로 자연에서 부식되어 유기질 비료로 환원됩니다.

3. 기능이 다양하다

야자매트는 비포장도로에 사용하여 보행 환경을 개선하는 효과 외에도 먼지 날림이나 미끄럼 방지, 토사 유실 방지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야자매트 단점

1. 가격이 비싸다

일반적인 보도블럭 1제곱미터 당 설치 재료비는 8천원 정도 입니다. 그러나 야자매트는 저렴한 제품이라도 1제곱미터 당 1만원 이상의 재료비가 필요합니다.

2. 야자매투 수명 짧다

일반적인 야자매트 30T 제품은 수명이 약 3년 정도 입니다. 야자매트가 두꺼울 수록 수명은 늘어나지만 가격도 증가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제품은 3년 정도의 수명으로 짧은 편 입니다.

야자매트 시공 방법

야자매트 시공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별도의 장비가 없어도 인력으로도 충분히 시공이 가능합니다.

1. 노면 정리 및 다지기

야자매트를 설치하는 비포장 구간 노면 위 자갈 등을 제거하고 흙을 고르게 분배하여 평평하게 만든 후 다짐을 실시합니다.

2. 매트 설치

야자매트를 설치하고자 하는 노면 위에 야자매트 롤을 올려두고 롤을 풀면서 야자매트를 설치 합니다. 한 번에 펼치지 말고 중간중간 구간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3. 고정핀 설치

매트가 설치하고자 하는 구간에 올바르게 설치 되었으면 최종적으로 고정핀을 사용하여 매트를 단단히 고정합니다. 일반적으로 1m 구간 당 고정핀을 설치합니다.

야자매트 가격 최저가 추천 글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 혜택이나 구매 가격은 동일합니다. 야자매트 가격을 비교해서 가장 좋은 제품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1 thought on “야자매트 가격 최저가 확인 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