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2023 맥북 할인 구입 방법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2023 맥북 할인 받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은 매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023년 1월 진행하는 애플 교육할인 2024은 바로 전년도 9월에 하는 미국의 신학기 할인 프로모션과 비슷하게 진행 합니다.

애플 신학기 맥북 또는 아이패드를 구입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서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2022년 프로모션 확인하기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2023

2023년 애플 교육할인 할인율은 2022년 미국 신학기 할인 프로모션과 비슷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래는 2022년 미국 신학기 할인 프로모션 내용입니다.

[2022년 미국 신학기 할인 프로모션]

apple’s back to school promotion in the United States and Canada ends in just six days. with this year’s promotion, apple is offering a $150 gift card algngside the purchase of an eligible Mac or a $100 gift card with the purchase of an iPad Air or iPad Pro.

(번역)

미국과 캐나다에서 Apple의 신학기 프로모션이 단 6일 만에 종료됩니다. 올해 프로모션을 통해 Apple은 적격한 Mac 구매 시 $150 기프트 카드 또는 iPad Air 또는 iPad Pro 구매 시 $100 기프트 카드를 제공합니다.

프로모션 할인 가격

2022년 9월에 진행한 미국 프로모션을 보면 맥북 모델 구매 시 150달러 기프트 카드(한화 약 195,000원)를 제공하였고, 아이패드 에어나 프로를 구매 시 100달러 기프트 카드(약 130,000원)를 제공 하였습니다.

즉, 2023년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아이패드 프로 계열 구매 시 15만원에서 2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와 아이패드 에어, 프로를 구매 시 10만원 또는 15만원의 기프트 카드를 제공 할 확률이 높습니다.

할인대상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①대학생 ②대학 입학을 앞둔 신입생 ③대학생(신입생 포함)을 자녀로 두고 있는 부모 ④모든 교육기관 교직원 입니다.

자세한 자격조건은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UNiDAYS를 이용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학생 또는 교직원 신분 인증이 필요합니다.

UNiDAYS 인증 하기

프로모션 기간

2023년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은 2023년 1월 10일에서 20일 사이부터 진행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차피 선착순으로 할인이 아니라 할인 대상에 포함 된다면 할인 받을 수 있으므로 수시로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애플 교육할인 기간은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1학기 그리고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2학기 진행하는 것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2023 VS 쿠팡 할인

맥북에어나 아이패드 프로 에어 등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으로 구입하려고 기다리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입니다.

  • 혹시 아이패드 에어5는 쿠팡에서 구매하는게 더 이득일까요??
  • 지금 쿠팡에서 아이패드 5세대 구입 vs 내년 신학기 프로모션 구입
  • 아이패드 프로 지금 구매하기 vs 신학기 프로모션 구입하기

애플 제품은 할인을 받고 구입하는 것이 무조건 좋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가에 구입은 보통 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본인만이 알 수 있습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할인 대상에 포함되어 쿠팡보다 할인율이 높다면 2023년 1월에 구매하면 됩니다.

하지만 쿠팡 신학기 입학 할인이라던지 봄맞이 할인 등 상시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두 곳의 최종 구매 가격을 비교 후 구입해야 합니다.

애플 공홈 가격  쿠팡 할인 가격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2023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가격을 잘 비교 해보시기 바라며, 본문 내 링크로 구입 시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으나 할인 혜택이나 가격은 동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