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페이 현대카드 사전예약 신청방법

애플페이 현대카드 사전예약 하세요. 애플페이 현대카드 독점으로 애플페이를 사용하려면 현대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현대카드에서는 사전예약을 통해 애플페이 관련 카드를 발급합니다.

사전예약 기간은 11월 중으로 예상되며 아이폰 사전예약처럼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카드에서는 애플페이를 위한 현대카드 12만매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애플페이 현대카드 사전예약은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게 되며 현대카드 앱으로도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애플페이 현대카드 사전예약 하세요.

현대카드 사전예약 바로가기

진짜 정보 뿔로그 인기글

애플페이 현대카드 사전예약

온라인 홈페이지 보다 앱스토어에서 현대카드 앱을 다운로드 하여 사전예약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대카드 공식앱에서는 터치 몇 번으로 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현대카드 사전예약

현대카드 비회원의 경우 앱을 다운로드하여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야 합니다. 현대카드 회원가입은 휴대폰 인증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진행 후 애플페이 현대카드 사전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앱 다운로드

현대카드 회원가입 방법

1. 현대카드 앱 실행 후 시작하시겠어요? 선택
애플페이 현대카드 사전예약
2. 이름과 생년월일 통신사 입력 후 휴대폰 인증
애플페이 현대카드 사전예약
3. 인증문자 전송 후 회원가입 완료
애플페이 현대카드 사전예약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다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카드 신청 탭을 선택하여 애플페이용 현대카드 사전예약 상품을 신청하세요.

현대카드를 신청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배송기간은 카드 발송 안내 문자메시지를 받은 후 평균 5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카드 수령은 본인 수령이 원칙이지만 부재 중인 경우 타인이 수령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발급 불가능한 경우

현대카드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카드발급 여부는 금융당국에서 마련한 신용카드 발급 및 이용한도 부여에 관한 모범규준과 현대카드 내부 규정에 따라 결정 됩니다.

현대카드에서 평가하는 자체 심사 항목은 11가지 입니다. 아래 정보를 확인하여 카드발급 가능 여부를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1. 소득 안정성
  2. 직업 안정성
  3. 연금 수급
  4. 재산상황과 보유형태
  5. 금융거래 실적 및 신용상태
  6. 국내인 여부
  7. 은행연합회/개인신용평가회사의 연체정보
  8. 복수카드 사용
  9.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 과다
  10. 대출 다중채무
  11. 최근 신용카드 과다발급 여부

현대카드에서 기존 카드를 발아 사용하면서 연체사실 등이 없었다고 하더라도 가처분소득 부족 등으로 인해 현대카드 발급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