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 13인치 파우치 추천

맥북 프로 13인치 파우치 추천

맥북 프로 13인치 파우치 추천 제품이 있습니다. 파우치를 구입하면서 가장 고려한 점세 가지 입니다.

  • 디자인
  • 보호력
  • 가격

위 세 가지를 모두 충족하는 제품을 찾기 쉽지 않았습니다. 벨킨이나 인케이스 제품이 많았는데 저는 탐탁 H13 이라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제가 구입할 때 만해도 탐탁 H13은 찾아도 후기가 없는 생소한 브랜드 였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네이버 인플루언서부터 맥쓰사, 아사모에서 적극 추천하는 맥북 파우치가 되었습니다.

맥북 프로 13인치와 탐탁 H13 제품을 1년 넘게 사용하면서 실제 사용기를 읽어보시고 탐탁 H13을 구입하세요.

탐탁 H13 바로보기

탐탁 H13 선택 이유

탐탁 H13은 적당한 가격파우치로서 기능에 매우 충실한 제품으로 군더더기 없이 맥북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디자인

맥북 프로 13인치 파우치로 탐탁 H13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디자인 입니다. 파우치도 첫 인상이 중요합니다. 탐탁 H13 첫 인상은 깔끔하다 였습니다.

반면 인케이스나 벨킨같은 타 브랜드의 13인치 케이스는 불필요한 기능이 있거나 디자인이 깔끔하지 않았습니다.

맥북 프로 13인치 파우치 추천

보호력

탐탁 H13은 자동차 에어백과 같은 탐탁 오리지널 코너아머 기술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맥북을 보호해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면서 파우치 채로 떨어뜨린 경험이 있는데 아무 문제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안감은 3D 폼 쿠션으로 맥북을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합니다.

탐탁 H13에서 가장 좋았던 점은 3D폼 쿠션이 지퍼와 잘 분리되어 있어 맥북을 꺼내거나 넣을 경우 지퍼와 마찰로 인한 스크래치 걱정이 없습니다.

가격

정품 맥북 슬리브는 19만원이 넘으며, 인케이스 같은 가방 브랜드의 제품도 10만원 이상의 고가 제품입니다.

하지만 탐탁 H13은 6만원 대 구입할 수 있는 매우 적당한 가격의 맥북 파우치 입니다. 그렇다고 품질이나 마감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맥북 프로 13인치 파우치로 탐탁 H13은 가격과 성능을 모두 갖춘 가성비 파우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탐탁 H13 수납

평소에 맥북 프로를 들고 카페를 가거나 외부에서 작업을 할 경우 탐탁 H13 파우치에 기본적으로 수납하는 품목 입니다.

  • 맥북 프로 13인치(M1)
  • 애플 매직 마우스
  • C to C 케이블
  • SATECHI 멀티 허브

위 네 가지 제품은 항상 탐탁 H13 파우치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집에서도 보관함의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파우치든 맥북 프로 정품 충전기는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들어간다고 해도 맥북과 마찰로 맥북이 찌그러질 수도 있습니다.

벨킨의 급속 충전기 정도는 탐탁 H13 파우치에 수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맥북 프로 M1의 배터리 사용 시간이 충분하여 잘 들고 다니지 않습니다.

탐탁 H13 할인정보

탐탁 H13 사이즈

맥북 프로 13인치에 사용할 수도 있지만 다양한 사이즈로 아이패드부터 맥북프로 16인치 까지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탐탁 H13 판매 상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사이즈 표입니다. 맥북 프로 13인치를 사용하신 다면 사이즈 13 제품을 구입하면 됩니다.

탐탁 H13 사이즈표

탐탁 H13 호환성

탐탁 H13 파우치는 13인치 제품 뿐 아니라 7.9인치부터 17인치 파우치까지 사이즈가 다양합니다.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제품삼성 갤럭시 탭, 갤럭시 북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호환 됩니다.

아래는 탐탁 판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탐탁 파우치 제품과 호환되는 스마트 기기 알람표 입니다.

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 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