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에어 M1 악세사리 추천

맥북에어 M1 악세사리

맥북에어 M1 악세사리 추천합니다. 맥북에어 M1을 구입하셨거나 구입예정인 분들은 한번 쯤 고려해보셨을 텐데요.

일단 제가 맥북을 1년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은, 맥북에어 M1의 악세사리는 필수적이다 입니다.

맥북에어 M1 장점 단점을 알아보면 맥북에어 M1 필수적인 악세사리 필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맥북에어 M1을 산 이유

제가 삼성, 엘지 등 수많은 노트북 중에서도 맥북에어 M1을 산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속도 및 반응성
  • 밝은 디스플레이
  • 훌륭한 가성비

속도 및 반응성

맥북에어 M1을 사용하면서 “잘 샀다”라고 느낀 것은 부팅할 때 입니다. 맥북을 열면 거의 바로 켜지는 수준입니다.

또한, M1 칩과 MacOS Monterey의 조합으로 각종 앱실행이나 웹서핑 등 굉장히 부드럽게 구현 됩니다. 

그래서인지 맥북에어 M1 출시 당시 애플의 슬로건이 이해가 갑니다. “켜는 즉시 강력하고 빠릿하게

밝은 디스플레이

일반 노트북과 옆에서 비교해보면 확연한 차이를 알 수 있는 2560 X 1600해상도의 레티나 디스플레이는 매우 훌륭합니다.

많은 맥북 구입자들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맥북이나 맥을 보고 빠져버리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노트북의 “첫 인상” 인 디스플레이.

더 넓은 색영역을 자랑하는 맥북의 디스플레이는 기존 sRGB 대비 25% 더 풍부한 색상을 제공하며, 픽셀 밀도가 높아 13.3인치 화면으로도 충분히 가독성이 좋습니다.

훌륭한 가성비

현재 애플 공식스토어 판매 가격 기준 맥북에어 M1 13인치(저장용량 SSD 256GB / 메모리 8GB)의 가격은 1,290,000원이며 최대 12개월 카드할부도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말고도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신형 맥북이 나오면서 할인을 많이 하고 있어 현재 가성비는 출시 당시보다 더 훌륭합니다.

로켓스토어 Apple 공식 러셀러에서는 맥북에어 M1 13인치 스페이스 그레이(저장용량 SSD 256GB / 메모리 8GB)의 가격이 12%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맥북에어 M1을 구입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이며, 2022년 새해에는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이번 기회에 좋은 가격에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맥북에어 M1 필수 악세사리

맥북에어 M1을 사용하면서 과하지 않은 악세사리만 구입했는데, 아래 세 가지 입니다. 불편함 없이 충분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맥북 멀티허브

맥북에어 M1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하게 느낀 것은 확장성 입니다. 맥북에어 M1은 측면에 C타입 포트 2개와 이어폰 단자가 전부입니다.

그래서 맥북에어 M1 멀티허브를 알아보았고, 애플 제품의 대표적인 커뮤니티 맥쓰사(맥쓰는 사람들)과 아사모(아이폰 사용자 모임)에서 추천하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아무래도 맥북 제품은 호환성과 안전성이 가장 큰 문제이기 때문에 맥북 악세사리 클리앙에서 애플 유저들이 직접 많이 사용하고 추천하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맥북 파우치

대다수의 맥북 사용자들은 정품 가죽 파우치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제가 구입한 파우치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몇몇 분들이 추천해줘서 구입하였고 지난 1년간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맥북에어 M1 파우치의 가장 중요한 구입 포인트는 보호성과 휴대성 입니다. 이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제품입니다.

맥북 마우스

많은 마우스가 있고, 수많은 홍보글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애플 유저들이 하나같이 추천하는 제품은 로지텍 입니다.

맥북에어 M1과 호환성이 좋으며 블루투스 연결 시 끊김이 없어야 하는데, 수 많은 후기들이 이것을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맥북 악세사리 쇼핑몰에서 로지텍 제품을 구입하였으며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맥북은 터치패드가 매우 좋지만 마우스와 병행하면 더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맥북에어 M1 악세사리 추천 제품

맥북 허브 추천 : SATECHI 멀티허브

맥북 파우치 추천 : 탐탁 H13 파우치

맥북 마우스 추천 : 로지텍 AnyWhere3

맥북 거치대 추천 : 블루라운지 킥플립

제품명을 터치하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하며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제품명을 검색하여 구입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