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포켓몬 달력 할인 꿀팁

롯데리아 포켓몬 달력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2023년 포켓몬 일력을 12,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포켓몬 달력만 구입하게 되는 경우 18,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제 값주고 구입하면 안됩니다.

진짜 정보를 제공하는 뿔로그에서 롯데리아 포켓몬 달력 10% 이상 할인 받고 구입하는 팁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하는 2023 포켓몬스터 일력은 표지 포함 총 367매로 매일매일 포켓몬스터 그림이 있는 달력을 찢어낼 수 있는 일력입니다. 12월 20일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 종료 되므로 원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매장을 조회해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1인 최대 2개 구매 가능)

품절로 구입하지 못하신 분들은 여기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단, 가격은 다릅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하기

롯데리아 포켓몬 달력

롯데리아 포켓몬 달력 할인 방법

포켓몬 달력 판매 매장을 확인했다면 전화로 포켓몬 달력 재고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재고 확인은 판매 매장 확인 페이지에서 불가능 합니다.

롯데리아 1만원권 구입

롯데리아 1만원권을 구입해서 햄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됩니다. 현재 온라인 스토어에서 롯데리아 1만원권 13% 할인 중으로 8,7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롯데리아 1만원권을 할인 받아서 구입해서 세트메뉴를 주문 후 12,000원에 포켓몬 달력을 사면 결국 13% 할인을 받아서 구입하는 것과 같습니다.

 

포켓몬 인기 제품

포켓몬 일력 좋은 점

롯데리아에서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포켓몬 일력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생각보다 많은 포켓몬이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카츄, 식스테일, 이브이 등은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1. 일일 색칠 공부

포켓몬스터 그림이 색을 칠할 수 있도록 선으로만 되어 있습니다. 매일매일 한장 씩 찢어내면서 포켓몬스터 일일 색칠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2. 절기가 있다

어린이용 달력임에도 불구하고 봄이 시작되는 입춘 같은 절기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절기에 대해서 공부시키기 좋습니다.

3. 포켓몬스터 확장판 캐릭터

포켓몬스터 기본적인 캐릭터 외에도 확장판에 등장하는 다양한 포켓몬스터 캐릭터가 있습니다. 총 장수가 367장이므로 어떤 캐릭터인지 보는데도 꽤 오래 걸립니다. 포켓몬 도감 뺨칩니다.

판매 매장 확인하기

롯데리아 1만원권 구입 시 애드픽으로부터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으나 할인혜택이나 구입 가격은 동일합니다. 포켓몬스터 달력 할인 받고 구입하세요. 또한, 쿠팡파트너스로부터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