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피아노 추천 피아니스트의 진짜 정보

디지털 피아노 추천

디지털 피아노 추천 제품 입니다. 20~30만원 대 싸구려 중국산 제품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다시 한번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추천하는 제품은 건반, 음색, 스피커, MIDI 등의 연주에 특화된 100만원 이하의 현직 피아니스트가 추천하는 디지털 피아노 제품 입니다. 

가성비 입문용 제품부터 100만원 이하에서 최강자라고 불리는 모델까지 자세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디지털 피아노 추천 TOP 10

디지털 피아노 추천 제품을 구매하려면 제품명을 아래 검색하면 상시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카시오 CDP-100S

디지털 피아노 추천

가격대는 40~50만원 입니다. 건반은 SHA 이며 2센서 제품 입니다. 키감은 무거운 편이며 타건감은 나쁘지 않습니다. 음색은 평범하며 개성이 없습니다. 동시발음수는 64음이며 출력은 16와트 입니다. Audio in 미지원이며 MIDI USB 지원합니다.

카시오 CDP-100S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2. 코르그 B2 – 가성비 입문기 추천

디지털 피아노 추천

가격대는 50만원대 초반 입니다. 건반은 NH 이며 2센서 제품 입니다. 키감은 중간정도 이며 타건감은 좋은 편 입니다. 음색은 좋은 편이며 개성있고 매력적입니다. 동시발음수는 120음이며 출력은 30W 입니다. Audio in 지원하며 MIDI USB 지원합니다.

가격에 비해서 음색과 타건감이 상당히 좋은 편이며 30W의 출력으로 소리의 답답함이 없습니다. 클래식과 뉴에이지를 주로 연주한다면 야마하 P-125와 가와이 ES-110과 함께 가장 최적의 선택지 입니다.

코르그 B2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3.야마하 P45

디지털 피아노 추천

가격대는 50만원대 중반 입니다. 건반은 GHS 이며 2센서 제품 입니다. 키감은 경쾌한 편이며 타건감은 보통입니다. 음색은 야마하 특유의 음색이 있으나 풍부하지 못합니다. 동시발음수는 64음이며 출력은 12W 입니다. Audio in 미지원이며 MIDI USB 지원합니다.

야마하 P45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4. 코르그 SP-280

가격대는 60만원대 중반 입니다.(온라인 재고 확인필요). 건반은 NH 이며 2센서 입니다. 키감은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중간 정도 이며 타건감은 좋은 편 입니다. 음색은 힘있고 풍성한 코르그 특유의 음색입니다. 동시발음수는 120음이며 출력은 40W 입니다. Audio in 지원하며 MID IN/OUT 단자가 있습니다.

코르그 SP-280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5. 카시오 PX-S1100 – 버스킹 추천

가격대는 70만원대 중반입니다. 건반은 SSHA 이며 2센서 입니다. 키압은 적당한 무게감 이며 타건감은 좋은 편 입니다. 음색은 브랜드의 개성이 느껴지며 완성도가 높습니다. 동시발음수는 192음이며 출력은 16W 입니다. Audio in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MIDI 블루투스 USB를 지원합니다.

디지털 피아노 추천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슬림한 모델입니다. 건전지로도 구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아노를 야외에서 버스킹용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카시오 PX-S1100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6. 가와이 ES110

디지털 피아노 추천

가격대는 70만원 초반입니다. 건반은 RHC 이며 2센서 입니다. 키압은 약간의 무게감이 있으며 타건감은 좋은 편 입니다. 음색은 가와이 특유의 부드럽고 포근한 음색입니다. 동시발음수는 192음이며 출력은 14W 입니다. Audio in 미지원이며 MIDI 블루투스 USB 지원합니다.

가와이 ES110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7. 커즈와일 KA120

가격대는 70만원대 초반입니다. 키압은 약간의 무게감이 있으며 타건감은 보통입니다. 음색은 커즈와일 고유의 음색이지만 풍성하진 못합니다. 동시발음수는 128음이며 출력은 70W 입니다. Audio in 지원하며 MID IN/OUT 단자가 있습니다.

커즈와일 KA120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8. 야마하 P-125

가격대는 70만원대 초반입니다. 건반은 GHS이며 2센서 입니다. 키압은 중간 정도 이며 타건감은 보통입니다. 음색은 야마하 특유의 맑고 깔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동시발음수는 192음이며 출력은 14W 입니다. Audio in 미지원하며 MIDI USB 지원 합니다.

야마하 P-125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9. 롤랜드 FP-10 – MIDI 키보드 추천

가격대는 70만원대 중반입니다. 건반은 PHA4S 이며 3센서 입니다. 키압력은 무거우며 타건감은 좋습니다. 음색은 롤랜드 특유의 가요나 팝에 어울리는 피아노 음색이나 상급 기종보다 부족합니다. 동시발음수는 96음이며 출력은 12W 입니다. Audio in 미지원하며 MIDI 블루투스 USB 지원합니다.

메인 보다는 MIDI 작업용을 위한 서브 키보드로 매우 적합한 모델 입니다. 롤랜드의 PHA4S 건반을 가장 저렴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종입니다.

롤랜드 FP-10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10. 롤랜드 FP-30X – 100만원 이하 최강

가격대는 100만원 초반대 입니다. 건반은 PHA4S 이며 3센서 입니다. 키압력은 무거우며 타건감은 좋습니다. 음색은 롤랜드 특유의 음색적 특징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동시발음수는 256음이며 출력은 22W 입니다. Audio in 블루투스 지원하며 MIDI 블루투스 USB 지원합니다.

건반, 스피커 시스템, 부가 기능 등을 고려할 때 100만원 이하에서 가장 최고의 선택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보다는 가요나 팝, 뉴에이지 등에서 더 어울리는 음색입니다.

롤랜드 FP-30X 제품의 샘플 사운드를 확인해보시고 할인가격을 확인해보세요.

할인가격 확인하기

디지털 피아노 추천 제품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추천 제품은 디지털 피아노 사용자 모임의 글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