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구동 미태리 파스타 대표 메뉴 8가지

단구동 미태리 파스타 오픈하였습니다. 지역 맘카페인 파랑맘에서도 이미 핫플인데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정보가 없어서 위치와 메뉴를 알아보았습니다.

새로 오픈한 신상 파스타집 답게 새 건물이라 깨끗하고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특히, 키오스크로 주문 자리까지 고를 수 있어요.

미태리 파스타는 에이핑크 윤보미 파스타로 유명하죠? 단구동에 새로 생긴 파스타집 미태리 파스타 메뉴와 위치를 확인하고 방문해보세요.

단구동 미태리 파스타
미태리 파스타 간판

진짜 정보 뿔로그 원주 정보

단구동 미태리 파스타

단구동 미태리 파스타는 단구로 398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솔 3차 아파트 상가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올데이세트, 해물 짬뽕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등 입니다.

미태리 파스타 메뉴

단구동 미태리 파스타 대표 메뉴는 8가지 입니다. 메뉴 구성과 가격을 보면 나름 가성비 있다고 생각 되네요.

  1. 올데이세트 – 28,800원
  2. 해물 짬뽕 파스타 – 9,500원
  3. 봉골레 파스타 – 8,500원
  4. 감바스 파스타 – 9,500원
  5. 베이컨 까르보나라 – 9,500원
  6. 로제 맵제 파스타 – 11,500원
  7. 이태리 정통 빠네 – 11,800원
  8. 토마토 파스타 –6,800원
단구동 미태리 파스타
올데이 세트 메뉴 구성

아마 가족 단위로 온다면 올데이세트 메뉴가 가장 합리적인 메뉴라고 생각 되네요. 8가지 대표 메뉴 외에도 오븐 파스타, 사이드 메뉴, 음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메뉴판을 확인해보세요.

미태리 파스타 메뉴 더 보기

단구동 미태리 파스타

미태리 파스타 위치

단구동 미태리 파스타는 청솔 3차 아파트 상가동에 위치하고 있고 단구 중학고 건너편에 있습니다. 위성 지도를 보시면 쉽게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주소는 단구로 398 입니다. 주차는 상가동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청솔 3차 아파트에 주차하고 도보로 이동하면 됩니다.

MITALY 간판을 확인 할 수 있고요. 밖에 메뉴판이 있으니 쉽게 메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미태리 파스타 후기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후기가 많지 않은데요. 네이버 리뷰에 있는 후기를 확인하시고 미태리 파스타 방문해보세요.

미태리 파스타 예약하기

Leave a Comment